LOGO

돋보기

지쿱, 전북생물산업진흥원과 비대면 업무 협약 체결 (2020-09-18 16:27)

지역 식품 기업들의 온라인 시장 판로확대 돕는다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이 ‘제18회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의 주관사인 전북생물산업진흥원과 지난 9월 17일 비대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쿱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자사의 온라인 판매 플랫폼 ‘지페스타’에 입점된 지역 식품 기업의 우수 제품을 e-엑스포 온라인 상품전시관에 소개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은 10월 22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방문한 참관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18회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는 전 세계의 발효식품을 전시하고 교류하는 세계 유일의 국제 박람회로, 올해 행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온라인 형태로 개최 될 예정이다.

지쿱 서정훈 대표는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판로 확보가 어려운 지역 농가와 생산자들이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온라인 엑스포 참가를 통해 전북 농가들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고,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북생물산업진흥원의 김동수 원장은 “코로나19 사태로 박람회 개최 여부에 고민이 많았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식품기업 관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온라인 박람회로 대체 진행하게 됐다”며, “지페스타와 함께 전라북도의 우수한 식품을 알리고자 열심히 준비했으니,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에서 운영 중인 ‘지페스타(GFESTA)’는 사회적 경제 기업의 생산 제품 판로 지원과 착한 기업의 성장을 목표로 하는 온라인 판매 플랫폼이다. 지역 소상공인과 농수축산물 상인 등에게 생산 제품 판로를 지원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