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화장품,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 (2020-09-18 10:42)

자연 유래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 65% 고농축 함유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자연 유래 원료의 고귀한 영양을 1병에 가득 담은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을 출시한다.

신제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150ml)’은 깊은 영양 성분인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를 65% 고농축 함유해 피부에 고귀한 영양을 더해준다. 건조한 피부가 필요로 하는 로얄젤리추출물, 꿀추출물, 꽃가루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한 병에 가득 담아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이에 더해 캐비아와 트러플 성분이 함유된 위네이지 콤플렉스가 피부에 필요한 양질의 영양을 공급해 주며,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은 일반적인 앰플의 용량이 아닌 150ml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해 풍부한 영양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피부 컨디션이 저조한 날 크림과 섞어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영양 보습 케어가 가능할 것”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은 ‘코리아나몰(www.coreanamall.com)’과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