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뉴힐 ‘종근당건강 로즈플라센타’ 출시 (2020-09-17 16:38)

“국내 최초 특허받은 장미태좌세포 배양분말 함유”


(주)에이뉴힐(대표이사 김충륜)이 신제품 '로즈플라센타’을 출시한다고 9월 17일 밝혔다. 로즈플라센타는 에이뉴힐의 모회사인 종근당건강에서 오랜 기간 연구로 개발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로즈플라센타의 주요 성분은 다마스크 장미태좌세포 배양분말이다.

다마스크 장미란 중동 일대에서 오랜 시간 재배되어온 장미 품종으로 고급 향수나 화장품에 사용되며, 장미꽃 1kg에서 고작 장미유 0.8g을 얻을 만큼 귀한 소재다. 동물에게 태반이 있듯이, 식물에게는 태좌라는 중요 부위가 존재한다. 태좌는 씨앗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육성하는 식물 성장에 중요한 기관이다.

장미태좌세포 배양분말은 다마스크 장미의 태좌(플라센타) 세포만을 순수 배양한 식품원료로서 국내최초로 종근당건강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허받은 고귀한 소재다.

또한, 종근당건강은 특허받은 장미태좌세포 배양분말 뿐만 아니라,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비오틴, 비타민C, 우유단백질 등 사용함으로서 로즈플라센타만의 차별화된포뮬러를 완성시켰다.

콜라겐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과 함께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고 있으며, 피부 진피 무게의 약 90%를 차지하는 성분으로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만드는 ‘뼈대’ 역할을 한다.

콜라겐은 20대 중반 이후부터 체내 합성능력이 서서히 감소하여 40대 이후부터는 급격하게 떨어지기 때문에 외부에서 보충해 줘야 한다. 동물성 콜라겐의 경우 분자량이 커서 체내 섭취율이 낮은 반면에 로즈플라센타에 사용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높을 흡수율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즈플라센타는 상큼한 석류맛의 콜라겐 분말 스틱 포장으로 콜라겐 특유의 비릿맛 없이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김충륜 대표이사는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인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집약시켜 연구, 개발한 로즈플라센타은 저분자 콜라겐,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사용되는 종근당건강의 독점원료인 장미태좌세포 배양분말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콜라겐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 전략을 갖고 있다”며, “빛나는 생기와 활력이 필요하거나 특별한 관리를 원하는 현대인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이뉴힐 서울 비즈니스 센터(서울역 서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