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신규 화장품 브랜드 ‘라마라’ (2020-09-16)

첫 제품으로 피부 유산균 위한 하이드로겔 마스크 선보여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지사장 김혜련)가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라마라(l’amara)’를 론칭한다.

신규 브랜드 라마라에서는 피부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그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고농축한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첫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마스크는 라마라 콤플렉스에 담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영양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피부 진정, 광채, 매끈함을 선사한다. 두가지 성분을 믹스해 피부에서 잘 작용할 수 있도록 돕고 피부 불균형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를 보호하며 하이드로겔 성분으로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발효된 녹차와 해조류가 주요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항산화 효과와 피부 활력에 도움을 준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라마라’는 인도의 산스크리트어로 아름다움, 젊음을 뜻하는 ‘아마라’에 육지의 녹차, 바다의 해조를 더한 합성어로 만들어졌다”며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사용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라마라(l’amara) 마스크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월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50년 전통의 건강식품 전문 기업으로 나스닥 상장 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제품력을 이어받은 글로벌기업이다. 네이처스 선샤인과 시너지월드와이드는 USDA(미국 농무부)의 유기농 제조 시설에 대한 규정을 준수함으로써 USDA의 엄격한 감사를 통과하여 제조 시설에 대한 USDA ORGANIC 인증을 획득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