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스티비 어워즈, 국제 비즈니스 대상 수상자에 주네스 포함

최다 수상자는 터키의 야피 크레디 은행

  • (2020-09-11 15:49)


탁월한 성과를 달성한 전 세계 기업과 경영인들이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금상, 은상, 동상의 스티비 어워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전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 유일의 국제 비즈니스 시상 프로그램이다. 직접판매업계 중에서는 주네스글로벌이 이름을 올렸다.

수상자는 약 60개 국가의 기업이 제출한 3,800여 개 후보 중에서 선정됐다.


올해 스티비 수상작 심사에는 전 세계에서 250여 명의 전문가가 총 13개 부문에 걸쳐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금상, 은상, 동상 최다 수상자는 20개를 차지한 터키의 Yapı Kredi Bank다. 그 밖의 수상 기업은 LLYC(18), Ooredoo Group(16), Thai Life Insurance(14), PJ Lhuillier, Inc(13), Jeunesse Global(12), Makers Nutrition(12), Melco Resorts & Entertainment(10), Türkiye İş Bankası (10)다.

스티비 어워즈 금상 최대 수상 기업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컨설팅 회사로 스페인 마드리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LLYC로 총 9개를 가져갔다.


국제비즈니스대상은 전 세계 모든 기업에게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다양한 카테고리에 지원이 가능하다. 카테고리는 경영, 마케팅, 홍보, 고객 서비스, 인사 관리, 신제품, IT, 웹사이트, 앱, 이벤트 등이 있다.

2020년도 카테고리별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 전체 명단은 링크(www.StevieAwards.com/IB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12월 1일 화요일 열리는 가상 어워즈에서 상이 수여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