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기업 프리마인

  • (2020-09-11 11:19)


프리마인은 인간의 행복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는 기업이념을 통해 빠르게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프리마인(PRIMINE)의 사명(社名)은 Premium(가치가 있는)과 Mine(나의 것)이라는 뜻으로 삶 전체 흐름 속에서 최고의 가치가 되어주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산균 발효과학을 통한 아름다움의 완성 

알리사르(ALISAR)는 유산균을 이용한 프리마인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스페인어로 ‘반질반질하게 하다’라는 뜻으로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주기 위해 탄생했다.

이 브랜드는 ‘알리사르 블루밍 텐션업 아쿠아 크림’과 ‘알리사르 블루밍 텐션업 크림’으로 구성됐다.

‘알리사르 블루밍 텐션업 아쿠아 크림’은 발효과학이 빚어낸 요커트의 유청발효물, 깊은 수분과 에너지를 전달하는 일반요거트 같은 말랑하고 산뜻한 제형의 가벼운 사용감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동키밀크 성분과 올리브오일 성분으로 극강의 천연보습력을 담아냈다. 

‘알리사르 블루밍 텐션업 크림’은 두 가지 유산균을 복합 발효시켜 얻은 유청 성분,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식물추출물을 함유하여 그릭요거트의 쫀쫀한 텍스쳐로 영양감을 강화시켰다.

이 밖에 ‘엔오(N:O) 모이스처 픽 마스크 팩’은 유칼립투스 추출 텐셀 시트에 프리마인의 기술로 만든 마늘 발효액과 해조추출물에서 유래한 하이드로겔 성분을 담았다. 열코팅한 프리마인만의 특별한 시트는 제품의 효과를 더욱 오랫동안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 알란토인, 세라마이드NP,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추출물, 마늘발효액, 히알루론산 Complex 6, 감초추출물, 폴루스탑 등 좋은 효능을 담은 안전한 에센스가 피부 속 수분을 지키고, 보습력을 선사한다.

엔오 텐션 픽 마스크 팩은 프리마인의 발효기술에 피부 탄력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더해 피부의 컨디션을 돌려주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효능은 높이고, 자극은 줄인 이중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지치고 푸석한 피부에 톤업, 주름 개선과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너뷰티의 혁명템, ‘CH.V’
프리마인에서 독점 공급하는 CH.V는 일반 피부보다 구상 점막 흡수율이 92배 높은 붙이는 콜라겐 필름이다. 피부건강의 핵심성분인 콜라겐(탄력유지), 히알루론산(보습), 비타민C(콜라겐합성 촉진), 엘라스틴(윤기, 탄력)이 포함된 필름으로, 구강점막을 통해 이 성분들을 빠르게 흡수시켜 건강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CH.V는 일본 히메지 도쿄대학 의학부의 다니구치 교수가 약물전달 경로를 연구하던 중 구강점막을 통한 흡수율이 높다는 연구결과를 착안해 고분자량의 콜라겐이 인체에 흡수하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으로 점막(입안)을 이용한 제품을 만들게 되었고, 구강 점막을 통한 흡수율이 일반 피부보다 92배 높다는 것이 증명됐다.

또한, 소화효소에 의한 파괴 없이 입안에 녹아들기 때문에 취침 전 또는 평소 1일 2매를 입 안쪽에 붙이고 녹여주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탄력을 느낄 수 있으며, 물 없이도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휴대해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CH.V의 성공적인 론칭을 시작으로 프리마인은 이너뷰티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갈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개발 중이다.


여성 宮 건강 토탈 솔루션
우먼플래닛(WOMAN PLANET)은 여성의 시크릿 존을 케어해주는 ‘궁(宮)’ 토탈 웰니스 브랜드이다. 여성 宮 건강 토탈 솔루션은 우먼플래닛 클렌저, 우먼플래닛 에센셜 미스트, 우먼플래닛 케어 세럼 등 총 3Step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1-STEP 우먼플래닛 퓨어클렌저는 98% 자연 유래성분의 저자극 약산성 세정제로 여성의 宮(궁) 컨디션과 동일한 Ph 5.5을 띄는 것이 특징이며, 멘톨 성분이 함유돼 클렌징 기능은 물론 상쾌함과 청량감을 전달한다. 또한 천연 여성청결제로서 피부가 직면하는 변화와 손상을 섬세하게 다듬어준다. 

2-STEP 에센셜미스트는 99.7%의 자연 유래 발효성분으로 자극없이 보습과 상쾌함을 전달하며, 함유된 로즈 아로마 오일이 시크릿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3-STEP 우먼플래닛 큐어세럼은 프리마인의 자연 발효성분으로 宮(궁) 속 컨디션의 건강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스페셜 에센스로 예민한 날이나 특별한 날에도 宮(궁) 속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