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스디플랫폼’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헤어&바디 5종 (2020-09-04 10:19)

(주)에스디플랫폼이 최근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도 엉킴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극손상 전용 데미지 테라피 샴푸와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는 바디워시 등 신제품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헤어&바디 5종을 선보였다. 


극손상 모발케어 데미지 테라피 Hair
나이가 들면서, 모발도 피부처럼 늙는다.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과 수면부족, 스트레스, 영양 부족 등 개인적 요인에 따라 모발의 노화 속도는 크게 달라진다. 최근에는 머리를 감을 때마다, 빗질할 때마다 한 움큼씩 빠지는 머리카락 때문에 걱정하는 젊은층도 늘고 있다. 이러한 모발을 관리하기 위한 기본적인 수칙은 좋은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다.

에스디플랫폼의 스파 브랜드 ‘리쥬버네이트 에이지(REJUVENATE A.G.)’ 라인은 에스디생명공학 뷰티앤헬스연구소 기술제휴로 완성된 특허 원료 ‘Angelica’를 바탕으로 한 즉각적인 효과의 홈 에스테틱 스파 라인이다.

주성분인 안젤리카 허브는 유럽에서 예로부터 만병통치약 ‘Cure-all’로 불리며 사용됐다. ‘천사의 허브’로 알려진 안젤리카는 라틴어 ‘angelus(천사)’라는 뜻으로 역병이 돌 때 꿈속에서 나타난 천사가 수도사에게 안젤리카의 약효를 전했다는 설에서 유래한 것이다.

에스디플랫폼이 이번에 출시한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데미지 테라피 샴푸’는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도 엉킴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해줘 모발과 두피의 건강을 지켜주는 극손상 전용 샴푸다.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은 無실리콘 샴푸로 두피의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세정해 두피 트러블을 예방해주고, 모근에 유분을 덜 발생시켜 기름지고 축 처진 모발이 아닌 전체적인 모발 볼륨을 살려 풍성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실리콘과 더불어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하여 모발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성분을 넣지 않았다.  특히 8가지 곡물 영양 에너지, 천연유래 보습•코팅막 성분으로 샴푸만 사용해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은은한 안젤리카 플라워 헤어향으로 안젤리카 허브 밭에 있는 듯 기분 좋은 은은한 향을 선사한다. 샴푸 후 사용하는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데미지 테라피 트리트먼트’는 로얄젤리단백질‧콜라겐‧아미노산의 완벽 삼박자 케어로 차곡차곡 모발 영양을 쌓아준다. 또한 동물성원료 등 8가지 유해성분 무처방으로 모발에 부드럽게 작용한다. ‘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데미지 테라피 헤어오일’은 모발 한 올 한 올에 윤기와 보습을 선사하고, 모발 큐티클을 케어해주는 오일이다. 10가지 자연유래 오일로 더욱 부드럽게 모발이 연출되고, 합성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은 6 FREE HAIR OIL로 더욱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감각적 향취 퍼퓨밍 바디
바디 케어는 샤워에서부터 시작된다. 피부의 적정 수분을 유지시키려면 뛰어난 보습력을 가진 바디워시를 사용해 수분과 탄력이 저하되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수분이 마르면서 피부 속 수분까지 빼앗아 가기 때문에 샤워 후 바디로션을 듬뿍 발라야 피부가 거칠어지지 않는다.

에스디플랫폼의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퍼퓨밍 바디워시’는 피부 유사 성분의 아미노산콤플렉스를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샤워를 할 수 있게 해주며, 갓 씻고 나온듯 맑고 청아한 기분 좋은 퓨어숍 향의 퍼퓨밍 바디워시다. 파라벤 6종 등 8가지 유해성분 무처방으로 더욱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샤워 후에는 아로마 마사지를 받은 듯 기분좋은 향기의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퍼퓨밍 바디로션’으로 피부표면은 산뜻, 피부속은 촉촉한 끈적임없는 산뜻한 보습을 선사할 수 있다. 또한 트레에탄올아민 등 6가지 유해성분 무처방으로 바디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