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프앤디넷, 닥터 브랜드 전속모델 배우 박선영 발탁 (2020-08-05 10:50)

유산균·임산부 맞춤 영양제품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성

종합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프앤디넷은 배우 박선영을 닥터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8월 5일 밝혔다.


에프앤디넷 닥터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이 된 배우 박선영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고예림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회사측은 전문 상담사와의 1:1 맞춤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는 닥터 브랜드와, 신뢰감을 주는 배우 박선영의 프리미엄한 이미지가 잘 부합하여 전속 모델로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전했다.


에프앤디넷 닥터 브랜드는 연령대별 이상적인 유산균 배합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임산부를 위한 임신 시기별 맞춤 영양제품, 유소아 및 어린이의 성장 시기별 영양제품, 성인을 위한 맞춤 영양제품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셀프 뷰티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올 하반기 이너뷰티 신제품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에프앤디넷 닥터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한 연구인력과 함께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개발, 건강기능식품의 대표 브랜드로서 지속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에프앤디넷 닥터 브랜드 제품은 전국 4,000여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