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헬씨 아이’ 업그레이드 (2020-08-04 15:56)

눈 건강 관리 위한 건강기능식품…비타민‧미네랄 추가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현대인들의 눈 건강 영양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인 ‘헬씨 아이(Healthy Eye)’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8월 4일 밝혔다.

특히, 팬데믹 사태 장기화로 집콕족이 증가하며 PC, 스마트폰, TV 등 전자기기 이용 시간이 급증함에 따라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우려의 목소리와 함께 눈 건강 관리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헬씨 아이’ 제품은 식약처가 눈 건강 기능성을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20mg함유하고 있다.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시켜주며, 황반색소 면적증가, 눈부심 회복, 광수축회복 개선, 혈중 루테인 농도 증가 등 눈 건강을 위한 5가지 지표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베타카로틴, 비타민C와 E, 아연, 구리, 셀렌 등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가해 새롭게 재출시됐다.

또한, 부성분으로 보라지 종자유지, 정제어유, 빌베리열매추출분말 및 포도종자추출물 등의 원료를 추가해 미세먼지와 장시간의 학업, 컴퓨터 사용 등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눈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도움을 준다.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1일 1회 2캡슐 만으로도 하루 권장량을 충족하게 함으로써 간편하게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전자기기를 접하는 연령대가 어려졌을 뿐 아니라, 팬데믹을 계기로 이용 시간 또한 늘어나면서 눈 건강관리에 특별히 신경써야 할 때”라며, “눈은 한 번 악화되면 다시 회복하기 어려워 미리미리 눈 건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한 만큼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한 삶의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