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클라뷰, ‘여배우크림’ GS홈쇼핑 방송서 완판 (2020-07-08 10:43)

“피부에 조명 켠 듯 환한 피부 연출해 주는 톤업 베이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는 대표 제품인 여배우크림이 GS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7월 8일 밝혔다.

방송 전부터 GS 홈쇼핑몰로 사전구매가 몰려 많은 관심을 받은 클라뷰는 지난 1일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 방송 물량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GS홈쇼핑 방송서 완판을 기록한 클라뷰 ‘여배우 크림(제품명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환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진주 광채 톤업 베이스다.

또한 스킨케어, 톤업, 자외선 차단,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을 1개 제품에 모두 담아 광채, 톤업, 보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요즘과 같이 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답답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여배우크림처럼 1가지 제품으로 스킨케어와 베이스까지 모두 끝낼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배우크림은 바른 후 마스크를 착용해도 마스크에 묻어남이 없어 여성 고객은 물론 남성 고객들까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클라뷰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맞게 여배우 크림 하나로 광채는 물론, 톤업과 보습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구매자들에게 통했던 것 같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과 구성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