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코리아, 먹는 히알루론산 ‘유니시티 오아시스’ (2020-06-30)

피부 보습 위한 히알루론산과 항산화 작용 탁월 비타민C 함유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이사 록키스마트)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인 ‘유니시티 오아시스’를 출시한다고 6월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히알루론산 240mg과 비타민C를 주원료로 만들어졌으며, 부원료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1,700mg과 빌베리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유니시티 오아시스의 주원료인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할 수 있어 피부 속 깊은 층에서 수분을 보유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유산구균 유래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해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피부 속 수분 함량이 감소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므로, 꾸준한 영양공급을 통해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함께 결합 조직에 필요한 비타민C도 함유돼 있다. 부원료로 함유된 피쉬콜라겐은 흡수가 용이한 1,000달톤의 저분자 콜라겐이며, 이 밖에도 빌베리 추출물, 식이섬유 등 다양한 부원료를 담았다.

유니시티 오아시스는 1일 1포씩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새콤달콤한 딸기 맛으로, 여름철 시원한 물과 함께 간편하고 맛있게 하루에 섭취할 수 있는 최대치의 히알루론산을 섭취할 수 있다. 피부 속 건조함으로 수분 보충이 필요하거나,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은 사람들에게 권장된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시장이 급격하게 커지고 있는 가운데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은 한국에서 유니시티 오아시스를 가장 먼저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유난히 더운 올여름, 유니시티 오아시스로 청량한 시원함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