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붓기 완화에 도움되는 ‘경쾌환’ 출시 (2020-06-29 09:00)

국내산 늙은 호박, 옥수수수염, 모링가 등 9가지 자연 원료 함유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이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쿱 경쾌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6월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지쿱 경쾌환은 장시간 서서 일하는 직장인들이나 평소 자주 붓는 체질을 가진 소비자들의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고자 개발됐다. 풍부한 식이섬유로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국내산 늙은 호박과 옥수수수염, 비트 등 9가지 자연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지쿱 경쾌환은 스테아린산마그네슘과 이산화규소 등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작은 크기의 환으로 제조돼 더욱 간편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지쿱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쿱 경쾌환’을 5박스구매한 선착순 300명 고객에게는 동일한 제품이 하나 더 지급될 예정이다.

지쿱 관계자는 “바쁜 일상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자주 붓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붓기 완화에 탁월한 9가지 자연 원료가 함유된 지쿱 경쾌환으로 가벼운 일상생활 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은 효율적이고 편리한 일상생활을 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생활 전문 유통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지쿱 경쾌환은 지쿱 공식 쇼핑몰 (shop.gcoop.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