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집에서 놀면 뭐하니?

빙글빙글 세상 이야기

  • (2020-06-26 09:58)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유익하게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이 늘고 있다. 잠정 휴관에 들어간 유명 박물관과 미술관 등의 수준 높은 전시와 유명 가수 및 오페라단의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공연을 집에서 편하게 랜선으로 즐긴다. 노래, 기타, 요리, 홈트 등 집에서 쉽게 배울 수 있는 사이버 교육 역시 확산 추세다. 집에서 뭐 하면서 노는 게 좋을까?


혼자서 뭐 먹지? 나만을 위한 방구석 홈바
영화관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장면이 나오거나 콘서트장에서 감미로운 보이스가 들릴 때, 한 잔의 술을 곁들여 분위기를 더하고 싶지만 장소의 제약으로 아쉬움을 달래야 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 조니워커

집에서는 아무런 제약 없이 취향에 맞는 주류와 함께 언택트 콘텐츠를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1인 가구 증가와 ‘홈술’ 트렌드 등을 겨냥해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의 200ml 소용량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조니워커 200㎖ 소용량 패키지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화려한 컬러에 조니워커의 슬로건인 ‘KEEP WALKING’의 로고를 전면에 내걸었다. 특히 조니워커 병이 거꾸로 서 있는 위트있는 디자인이 눈에 띈다.


‘킁킁’ 에센셜 오일, 집에서도 편안∼
에센셜 오일은 다양한 꽃, 뿌리, 잎, 나무껍질, 과일 껍질 등을 증류하거나 냉각 압축하는 과정을 통해 추출한 식물성 오일이다. 특히 신체, 정신적인 측면에 동시다발적으로 작용해 그 효용성이 높다고 알려져 있어 요즘과 같이 집콕 생활에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오일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세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첫째는 에센셜 오일의 향을 맡음으로써 신체적·정신적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 두 번째는 생활용품에 첨가하여 사용하는 것, 마지막으로 화장품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다.
▷ 도테라코리아의 패밀리 디퓨저

디퓨저를 활용하면 에센셜 오일의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디퓨저란 확산기, 분사기라는 뜻으로 공기 중에 향기를 발산시키도록 돕는 제품이다. 도테라코리아의 패밀리 디퓨저는 5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안전한 초음파 가습방식을 통해 가습효과는 물론 에센셜 오일의 향을 더 넓은 공간에 퍼뜨려 최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도테라의 인기제품이다.


뉴스킨 코리아, “집콕엔 홈트리트먼트”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6월 9일부터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집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홈족’을 위한 ‘집콕엔 홈트리트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집콕엔 홈트리트먼트’ 이벤트는 피부 속부터 전달해 속속들이 해결한다는 ‘속전속결’을 주제로 뉴스킨 코리아의 스테디셀러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로 집에서도 편안하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 뉴스킨 코리아 집콕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 ‘5분 만에 바디 케어 속전속결’은 바디 라인과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기 위한 홈 스파 트리트먼트 제품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타터 키트’를 구입한 모든 구매자에게 TR90 쉐이크 곡물맛 샘플러(5개입)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바디 라인을 탄력 있게 가꾸면서 체중 관리도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다. 6월 신규회원에겐 갈바닉 트리트먼트 효과를 유지해 주면서 피부에 촉촉함을 남기는 바디 전용 로션 ‘에이지락 더마틱 이펙트’를 추가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 ‘집콕해도 꾸준하게 속전속결’은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 점보 3개 구매 시 기본 사이즈의 바디 쉐이핑 젤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다.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은 갈바닉 디바이스를 이용한 바디 트리트먼트 전용 제품으로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파와 함께 사용하면 매끄럽고 균형 잡힌 바디 라인과 탄력 있게 빛나는 바디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바디뿐만 아니라 페이스 관리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 번째 이벤트 ‘잊지 말고 페이스도 속전속결’은 에이지락 갈바닉 페이셜 젤 점보 2개를 구매하면 기본 사이즈의 갈바닉 페이셜 젤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다. 에이지락 갈바닉 페이셜 젤은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빛나는 광채와 투명함을 되찾아 준다.

이번 이벤트는 6월 9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뉴스킨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진행된다.


“집에서도 운전면허 재발급‧갱신 됩니다”
6월 16일 경기 수원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운전면허 재발급·갱신, 범죄경력 조회 등 5종 민원 신청 1만 7,347건 가운데 온라인으로 처리된 민원 건수는 30%(5,249건)에 불과했다. 비대면 생활방식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경찰 민원은 여전히 방문 접수 비중이 높은 것으로 조사된 것.

집에서 할 수 있는 집콕 민원 종류는 ▲운전면허 재발급 및 갱신 ▲정보공개 청구 ▲교통사고 사실확인원 ▲범죄경력조회(개인 및 기관) ▲유실물 ▲지문사전등록 등 모두 6가지다.
▷ 수원남부경찰서의 집콕 민원

지문사전등록은 스마트폰 ‘안전드림’ 앱을 다운받아 등록대상자의 지문과 자신, 개인정보 등을 등록하면 된다. 나머지 5가지 민원은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나머지 5종 민원은 각각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정보공개청구는 ‘정보공개포털’, 교통사고 사실확인원은 ‘정부24’, 운전면허 재발급‧갱신은 ‘안전운전통합민원’, 범죄경력회보서 발급은 ‘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 유실물은 ‘경찰청 유실물 종합관리시스템’ 사이트를 통해 각각 신청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