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좋은 사람들과 좋은 제품을 나누는 기업 ‘웰런스’ (2020-06-26 09:51)


(주)웰런스(대표이사 박용문)라는 사명은 좋은 제품을 좋은 사람들과 제대로 나누는, 좋은 사람들의 인생과 가치관 그리고 그에 따른 성공이 풍요롭게 밸런스를 맞춘다는 희망이 담겨있다. 불필요한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피부에 꼭 필요한 좋은 성분들로 기본에 충실한 착한 화장품을 만들고자 탄생했다.


“나쁜 건 빼고 좋은 건 넣고…기본에 충실한 화장품”

수많은 화장품과 온라인 후기(광고), 화려한 마케팅이 판치는 요즘,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화장품 선택 기준은 사람마다 각각 다르지만, 가장 기본이 돼야 하는 것은 바로 ‘전성분’이다.

웰런스는 이러한 기본에 충실한 화장품을 전달하는 기업이다. 노벨상을 수상한 풀러렌(Fullerene)과 EGF(EpidermalGrowth Factor)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풀러렌은 비타민C보다 약 170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갖고 있는 성분으로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표피증식인자’라고도 부르는 EGF는 상피세포의 증식을 촉진하는 펩티드 중 하나로, 본연의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청정취수지역 울릉도 지하 1,500m의 약 70종의 다양한 고농축 천연 미네랄을 함유한 ‘울릉도해양심층수’,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수’,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효소, 유기산, 효모펩타이드를 함유한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등의 성분과 ‘멀티 펩타이드’, ‘수분자석‧3중 히아루론산’ 등을 사용한다.

레스베라트롤, 콜라게니어(COLLAGENEERⓇ),레제스트릴(REGESTRIL),판테놀, 토타롤 등의 원료와 리치과일‧리마콩씨‧아이리쉬모스‧병풀‧사탕수수‧수레국화꽃 등 자연에서 얻은 6가지 식물 추출물로 차별화를 더했다.

특히 웰런스의 제품에는 유효 성분을 피부 조직과 유사한 구조로 만들어 흡수를 극대화하고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찾아주는 ‘PEPTIDESOME-2X’와 에멀전(Emulsion) 장벽으로 난용성 유효 성분을 안정화 시켜 피부 깊숙이 전달,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CORE-SHELL’ 기술을 적용했다.

웰런스는 화장품 가격에서 원료가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높아야 한다고 여기고 있다. 나쁜 건 넣지 않고 좋은 원료만 사용하겠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모든 유해의심성분을 위험도가 낮은 EWG 안정등급에 해당하는 성분으로 대체했다. 이는 석유화학오일, 합성계면활성제, 유해의심방부제, 인공색소 및 인공향료 등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말이기도 하다. 

▷ (왼쪽부터)인텐시브 글로우 퍼밍 세럼, 인텐시브 코어 쉘 너리싱 크림, 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 인텐시브 글로우 인핸서

Well&Balance - Product 
▲인텐시브 글로우 인핸서
온 종일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속 수분 공급을 돕는 대나무수,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울릉도해양심층수, 3중 히아루론산이 강력하게 지속되는 촉촉함을 부여한다. 노벨상 수상에 빛나는 성분 풀러렌과 5종의 멀티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스킨 케어의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해 피부를 정돈하고, 다음 단계 제품 효과를 부스팅 해준다.

▲인텐시브 글로우 퍼밍 세럼
인텐시브 글로우 퍼밍 세럼은 웰런스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접목된 디에이징 제품이다. 빠른 흡수력으로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며, 피부의 주름, 탄력, 미백 개선에 도움을 준다. 6종의 식물 추출물과 10종의 멀티 펩타이드 및 노벨상 수상에 빛나는 풀러렌 성분이 탄탄한 피부 탄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대나무수,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울릉도해양심층수, 3중 히아루론산은 피부 속 수분을 빈틈 없이 관리한다.

▲인텐시브 코어 쉘 너리싱 크림
웰런스의 대표적인 디에이징 제품으로 밤낮으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준다. 록샘파이어, 레스베라트롤 등을 포함한 5종의 식물 추출물과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본연의 보호막을 강화시키고, 8종의 멀티 펩타이드와 풀러렌 및 EGF 그리고 IGF, FGF 성분이 속부터 탄탄한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울릉도해양심층수와 3중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 수분도 놓치지 않고 잡아준다.

▲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
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는 세안 후,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주는 젤 타입의 클렌저이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며, 피부 모공 속 잔여물을 깔끔하게 세정해 피부를 산뜻하게 준비시켜 준다. 마카추출물 및 비타민나무추출물, 로즈마리잎오일이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