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여름철 자외선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2020-06-19 10:30)

에이필드, 다양한 스킨케어제품 선보여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올해 여름은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생활화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에도 신경을 써야한다. 올해 여름 무더위와 코로나19의 이중고에 시달릴 피부를 위해 나에게 맞는 선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주)에이필드(대표 이종현)는 올여름 불볕더위에 대비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선젤, 선크림, 샤워젤, 샴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케어에 가장 가까운 ‘R2 퍼펙트 유브이 선젤’
신제품 ‘R2 퍼펙트 유브이 선젤’은 자외선 차단 성분을 안정화시킨 피커링 유화 기술로 끈적임과 답답함을 최소화한 선젤이다. 특히, 이 제품은 피커링 유화 신기술이 적용되어 목화, 귀리 같은 식물에서 얻은 부드러운 섬유를 이용해 자외선 차단 성분을 안정화시킨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가장 높은 등급인 SPF50+ PA++++로 UVA, UVB를 강력하게 차단해준다. 여기에 피부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R2 퍼펙트 유브이 선젤’은 풍부한 워터 펌핑의 수분 에센스로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장점이다. 유화제 사용을 최소화해 여름철 땀에 의해 지워지는 현상이 적어 지속력이 우수하며, 사용 후 백탁 현상이 전혀 없다.


생기있는 피부결 위한 ‘R2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
무더운 여름 자연스럽고 가벼운 메이크업이 필요한 시기다. ‘R2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은 편안한 발림성과 자연스런 피부표현이 장점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톤으로 연출해주며, 자외선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로 UVA와 UVB를 동시에 효과적으로 차단해 야외 활동 시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고수분 함량으로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롤링되어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며, 백탁현상이 없는 베이지톤의 컬러로 번들거림없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당김없이 촉촉한 ‘R1 바디스마일 샤워젤’ 
‘R1 바디스마일 샤워젤’은 천연유래 세정성분의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이 피부에 밀착, 순하고 부드럽게 클렌징이 되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온 몸에 수분이 감도는 흰목이버섯추출물과 히알루론산 3종이 함유돼 샤워 후에도 피부에 촉촉함과 영양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식물성 히아루론산으로 불리는 흰목이버섯추출물에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수분감이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여기에 보습감 유지 및 영양감이 넘치는 식물유래 10종 블렌딩 오일이 함유되어 더욱 더 윤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프레쉬한 플로럴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건강한 두피 케어를 위한 ‘R1 헤어스마일 샴푸’
여름철에는 피부만큼 두피와 모발 건강도 나빠질 수 있다. 무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에 과도한 유분이 분비되면 트러블을 일으켜 탈모로 연결될 수 있다.

연약해진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R1 헤어스마일 샴푸’는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해 만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는 마일드한 세정력으로 깨끗한 두피와 모발로 가꿔준다.

무엇보다 탈모증상 완화에 효능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인삼, 당근, 천궁, 상백비, 목단피, 창포, 쑥, 홍삼 등 19가지의 한방성분을 비롯한 다양한 식물성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이 함유돼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