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PM, ‘PM 다이렉트캐시’ 론칭

소매수익 즉시 입금 제도

  • (2020-06-19 10:01)


피엠인터내셔널은 최근 온라인 소매 수입을 직접 제공하는 새로운 ‘PM DirectCash’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피엠은 연초 미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시험 단계를 거친 후, 지난 6월 13일 열린 ‘World Management Congress’ 라이브 방송 행사에서 세계 시장 론칭을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PM 다이렉트캐시는 전 세계 피엠 팀 파트너들의 일상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설계됐다. PM 다이렉트캐시에 가입하면 팀 파트너는 모든 온라인 고객 주문에 대해 즉시 소매 수익을 받는다.

피엠 관계자는 “현재 소매업은 온라인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이 일어나고 있다”며 “이 점을 염두에 두고 팀 파트너들이 모든 소매업에서 실시간으로 지불받을 수 있도록 재미있고 간단하며, 즉각적인 솔루션을 만드는 것이었다. 그것이 바로 직접판매의 모든 것이 바로 위험성이 없는 추가 수입 기회, 언제 어디서든 일할 수 있는 자유, 그리고 성공을 구축하는 동안 많은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PM 다이렉트캐시를 통해 피엠 팀 파트너는 이제 소매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완전한 온라인 방식을 갖게 됐다. 그들은 화상 회의를 통해 집에서 고객들과 상담할 수 있고 고객들로 하여금 그들의 개인 온라인 몰에서 주문을 하도록 할 수 있다. 주문이 결제되는 즉시, 소매 수입은 전자 월렛에 즉시 입금되며, 팀 파트너는 직불카드 또는 PayPal 계좌로 즉시 이체를 선택할 수 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6월 16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