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온라인 공식 쇼핑몰 오픈 (2020-06-15 13:28)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biogaiakr.com)을 오픈 했다.


‘바이오가이아’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동성제약이 공식 수입원으로서 유통·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루테리균)가 장 내 환경을 개선하고 변비·소화불량 등의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준다.


올해는 ‘바이오가이아’ 브랜드가 탄생한 지 30주년이 되는 해로, 동성제약은 이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 쇼핑몰에서는 신생아·영아의 섭취가 용이한 액상 타입의 ‘베이비드롭’과 ‘이지드롭’을 비롯해 씹어먹는 정제 유산균 ‘츄어블정’,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공식 쇼핑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과 함께, 회원 등급에 따른 다채로운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의 브랜드 스토리부터 프로바이오틱스의 이점, 바이오가이아와 함께 하는 동성제약의 사회공헌 활동까지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성제약은 탄생 30주년을 맞이한 ‘바이오가이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쇼핑몰에서 처음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또한 6월 21일까지 쇼핑몰에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마일리지 3,000점이 적립되며, 그 중 10명을 추첨하여 ‘바이오가이아 가스트러스 츄어블정’ 30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