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케어셀라 휴대용 미니 파우치 10종 출시 (2020-06-09 09:03)

클렌징‧스킨케어‧바디워시 등 3ml 용량으로 휴대성 높여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이 케어셀라의 인기 제품군 10종을 휴대용 미니 파우치 형태로 새롭게 출시했다.

케어셀라 미니 파우치 10종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휴대용 제품 출시 요청에 힘입어 선보인 제품이다. 엄선된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피부 보습과 청결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각 3ml로 나눠 제작됐으며, 주머니나 파우치 등에 넣어두고 간편하게 뜯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 파우치로 출시되는 제품은 ▲하이드레이션 밸런스 토너 ▲하이드레이션 딥 에멀젼 ▲하이드레이션 인텐시브 세럼 ▲하이드레이션 아쿠아 크림 ▲매직 필링젤 ▲마일드 클렌징 오일 ▲케어셀라 바디로션 ▲지쿱 샴푸 ▲지쿱 바디워시 ▲나디모프로 트리트먼트 등 10종이다.

지쿱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미니 파우치를 선보이게 됐다”며 “미니 파우치 제품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촉촉한 피부와 헤어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의 토탈 뷰티 전문 화장품 브랜드 케어셀라(CareCella)는 ‘낫게하다’는 의미의 ‘Care’와 ‘세포’를 의미라는 라틴어 ‘Cella’의 합성어다. 이번 신제품 ‘케어셀라 10종 미니 파우치 세트’는 지쿱 공식 쇼핑몰 (shop.gco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