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라이프 바이 시크릿’, 안티 도핑 인증 획득 (2020-06-04 14:12)

LGC ‘인폼드 스포츠’ 부여…“국가대표도 믿고 섭취 가능한 제품 반열에”

▷ 영국 LGC로부터 안티 도핑 인증 ‘인폼드 스포츠’를 획득한 라이프 바이 시크릿 뉴트리션 제품 3종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는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식물성 단백질, 마그네슘, 칼슘을 보충해주는 뉴트리션 제품 3종에 대해 최근 국제 연구기관으로부터 안티 도핑 인증을 받았다고 6월 4일 밝혔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획득한 안티 도핑 인증서는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로 영국의 안티 도핑 연구소인 LGC가 수개월 간 검증과정을 거쳐 부여했다. 생명과학 부문 178년 역사를 보유한 LGC는 안티 도핑 분야에서 세계적 권위를 자랑한다. 안티 도핑 제품으로 인증받기 위해서는 세계반도핑기구(WADA)가 지정한 금지 약물과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야 하며, 원재료뿐 아니라 제조시설에 대한 안전성과 우수성까지 검증돼야 한다.

‘인폼드 스포츠’를 취득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제품으로는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 ‘에이 부스터’ 등 3가지가 있으며, 모두 신체활동에 필요한 주요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이번 안티 도핑 인증을 통해 전문 스포츠 선수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국제적인 신뢰 토대를 마련하게 됐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는 美 농무성 USDA(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로부터 공식 유기농 인증 마크를 따낸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다. 완두콩과 현미, 퀴노아, 치아씨 등에서 추출한 최상급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로만 배합했으며, 초코맛을 내기 위해 첨가한 코코아 분말도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식물성 단백질은 동물성 단백질과 비교해 심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고, 셰이크 제품은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의 정상적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마그네슘은 인체 내 300여 종 이상 효소의 조효소 역할을 하는 무기질로서 부족할 경우 눈꺼풀이 떨리거나 두통, 식욕 상실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주로 채소나 곡류, 두류, 견과류 등에 많이 함유돼 있으며,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은 식품으로 꾸준히 섭취하기 힘든 현대인에게 간편한 대용제가 될 수 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에이 부스터’는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 응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등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체내에 공급한다. 뼈 건강이 중요한 청소년과 중장년층, 평소 우유나 유제품, 멸치와 같은 칼슘 함유 식품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칼슘 보충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이번 ‘인폼드 스포츠’ 인증 획득을 계기로 스포츠 단체와 운동선수를 후원하는 사회공헌 및 마케팅 활동을 더욱 늘려갈 방침이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크릿 라이징 스포츠스타상’ 시상을 통해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과 함께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을 후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올림픽이 내년으로 연기된 만큼 계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이번 인폼드 스포츠 인증 취득은 스포츠 선수들이 도핑 이슈로부터 자유롭게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스포츠 뉴트리션으로서의 권위를 획득했다는 데 의의가 크다”며, “제품 성분에 대한 검증만이 아닌 제조시설의 안전성과 우수성까지 인정받은 것이어서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에 본사를 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자연에서 찾은 원재료에 과학을 더하여 완성한 건강한 솔루션’이란 브랜드 미션 아래 2018년 론칭 후 고품질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금껏 선보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 제품에는 이번에 안티 도핑 인증을 받은 3종 외에 37도 저온공법으로 사포닌 흡수율 높인 ‘발효홍삼 본’, 100억 유산균을 제공하는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눈영양제 ‘아이테인’, 체지방 감소제 ‘커브’, 유기농 엽록소 함유 식품 ‘그린 캡스’, 식품 유래 비타민제 ‘인디안 구스베리 비타민C’ 등 총 10여 가지가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