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소비자 니즈’ 반영 편의성 높인 탈모치료제 눈길 (2020-05-19 15:53)

겔타입, 스펀지 타입, 폼타입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 선보여

환경의 변화와 지나친 스트레스 등으로 젊은층 탈모환자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며, 탈모는 더 이상 중장년층만의 질환이 아닌, 전 연령대의 고민거리로 자리잡았다.


이에 탈모치료제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으며, 제약업계도 다양한 탈모치료제를 선보이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환자들이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제형의 탈모치료제들이 탈모 환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현대약품은 마사지 효과도 겸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미녹시딜 성분의 대표적인 탈모치료제인 ‘마이녹실’ 시리즈 중 ‘마이녹실겔5%’는 튜브 케이스 끝에 바르는 부분이 뾰족머리로 되어있어 손을 대지 않고 두피에 마사지하 듯 바를 수 있다. 겔 제형으로 되어 있어 잘 흘러내리지 않으며,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출장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유제약에서는 최근 스펀지형태(일명 물파스 타입)의 ‘마이모닉액5%’를 출시했다.


이 제품 역시 미녹시딜을 주 성분으로 하고 있는 탈모치료제로, 한쪽은 스펀지, 한쪽은 스프레이를 장착해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했다.


JW신약도 미녹시딜을 주성분으로 한 바르는 폼 타입 제품 ‘로게인5%폼에어로졸’을 내놨다.


국내에 출시된 최초의 거품 타입 탈모 치료 외용제로, 제품의 특성상 흘러내리지 않으며 두피 흡수와 건조가 빨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