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강기능식품 업계 큰손으로 급부상한 2030세대

귀차니스트도 OK! 2030 취향 저격 건강기능식품 뭐가 있을까?

  • (2020-05-19 09:42)

최근 사회적 이슈로 인해 면역력 증진 및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최근 3년간 건강기능식품 구매율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며, 작년 기준, 100명 중 78명은 ‘한 번 이상’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30세대의 건강기능식품 구매율은 2016년 각각 39.5%, 54.8%에서 2018년 각각 41.4%, 65.4%로 높은 증가율을 보이며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바쁜 일상 속 여러 영양제를 챙기는 것이 귀찮은 사람들도 쉽게 챙길 수 있는 간편한 제형, 복합 영양제 등의 건강기능식품 출시도 늘며 2030세대의 건강기능식품 구매율을 늘리는데 한몫하고 있다.

 


◆ 가볍게 쏙! 30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은 ‘헬스팩’


비타민, 미네랄 등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음식 섭취로 보충하는 데 한계가 있다. 특히 우리 몸에 필요하지만 따로 섭취하기 어려운 크롬, 몰리브덴 등의 생소한 영양소들은 챙기기 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의 ‘헬스팩’은 하루에 필요한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과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한 포씩 개별 포장된 제품으로 위생적이며, 바쁜 현대인들이 출퇴근 시 휴대하기 편리해 언제 어디서든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 면역력 증진·장·피부 건강을 한 번에, 1석 3조 헬스템 ‘알로엔즈’


직장인들은 잦은 야근과 불규칙한 생활, 쌓여가는 피로로 생체리듬이 흐트러지기 쉽다. 때문에 장, 피부 등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일일이 챙기기 힘들다면 한 개의 제품으로 다방면의 건강을 챙겨주는 1석 3조의 헬스템 유사나의 ‘알로엔즈’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알로에베라의 잎 중 겔 부분의 주성분인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소화를 돕는 소화 효소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불편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등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석류 1.2개의 영양소를 간편하고 맛있게 네이처드림 '콜라겐 젤리'

석류는 피부 건강은 물론 특히 여성에게 중요한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여성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석류는 손질하는데 번거로움이 있어 챙겨 먹는데 어려움이 따른다. 네이처드림의 ‘시크릿 석류콜라겐’은 1포당 93.2%의 스페인산 석류농축액과 피쉬콜라겐 1000mg을 물 한 방울 없이 담아냈다. 1포당 약 1.2개 분량의 석류가 들어있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진한 석류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 한 방울로 채우는 하루 비타민D GC녹십자웰빙 ‘에브리D’

실내 활동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D를 채우는 일은 쉽지 않은 일이다. GC녹십자웰빙의 ‘에브리D’의 주성분은 활성형 ‘비타민 D3’로 성인 하루 권장 섭취량인 400IU의 2.5배에 달하는 1000IU를 함유하고 있어 뼈 형성 촉진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구강이나 음식 등에 간편히 뿌려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스프레이형으로 체내 흡수율이 빠르고 합성 보존료, 유화제, 감미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