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뉴힐, 현대인의 간 건강 위한 ‘밸런큐어 리버케어’ (2020-05-18 13:33)

식약처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 함유


(주)에이뉴힐(대표이사 김충륜)이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밸런큐어 리버케어(이하 리버케어)’을 5월 19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리버케어’는 종근당건강에서 연구 및 개발했다. 에이뉴힐은 1941년 창업 전통, 종근당 그룹의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 종근당건강이 2019년 설립한 회원 직접판매 회사이다.

간은 생명과 직결된 중요한 장기로 혈액을 생성, 보관하는 혈액 공장으로 알코올 분해, 항체 생산, 해독 작용 등을 하는 우리 몸에서 가장 큰 장기이다. 간은 침묵의 장기로 불리는데 통증을 감지하는 신경세포가 없어서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 잦은 음주 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70%이상 손상될 때까지 자각증상이 없으며 다시 정상으로 회복되기 힘들다. 특히, 한국인은 OECD국가 중 직무스트레스 1위를 차지할 만큼 간 건강에 취약하다.

‘리버케어’는 식약처에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은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헛개나무는 예로부터 동아시아에서 자주 사용하던 전통소재로 ‘퀘르세틴’으로 불리는 생리활성 물질이 포함돼 있다. 이 물질은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식약처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에서도 알코올 섭취로 인한 손상된 간 기능 지표인 γ-GTP수치가 유의하게 개선됐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에이뉴힐 관계자는 “시중에 일반 헛개제품이 많이 있지만, 리버케어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라고 강조했다.

리버케어는 주원료 이외에도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다. 에이뉴힐 밸런큐어의 전 제품에 들어가 있는 식물혼합추출 포뮬러 FIIT-NS(피트엔에스)와 건조효모(B6,B12), 벌꿀, 밀크씨슬추출분말, HK표고버섯균사체, 토마토추출분말 등이다.

에이뉴힐 김충륜 대표이사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인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집약시켜 연구 및 개발한 ‘리버케어’는 간 건강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한 개별 스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이뉴힐 서울 비즈니스 센터(서울역 서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