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니오라, 프로럭스 헤어케어 시스템 출시 (2020-05-15 10:37)


스킨케어 전문 직접판매기업 니오라(Neora)가 처음으로 헤어케어 라인인 프로럭스 헤어케어 시스템(ProLuxe Hair Care System, 이하 프로럭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럭스는 모발의 모든 손상과 노화 징후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직관적이고 전문적인 수준의 시스템을 갖췄다. 이 시스템은 손상된 질감과 모발의 칙칙함을 방지하고 색감을 유지하는 동시에 강인함, 윤기 등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준다.

니오라 앰버 올슨 루크 최고 영업마케팅 책임자는 “스킨케어와 웰니스 제품을 보완하기 위해 헤어케어를 도입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의 피부 관리 전문지식을 통해 여러분의 모발을 위한 획기적 수준의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다”고 전했다.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가진 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한 4주간의 독립적인 가정 사용 소비자 연구에서 프로럭스를 사용한 참가자들은 모발의 건강성, 부드러움, 윤기, 활력, 볼륨, 관린 용이성 등이 현저히 향상된 결과를 얻었다.

프로럭스 헤어케어 시스템은 리밸런싱 샴푸, 리밸런싱 컨디셔너, 스칼프 트리트먼트, 헤어 마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샴푸는 강력한 단백질 혼합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모발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두피 피지 밸런스를 맞춰 이상적인 보습 효과 제공, 불순물·오염물질·축적물 제거, 영양 공급 등의 도움을 준다.

컨디셔너는 모발의 부드럽고 매끄러우면서 윤기나는 외모와 회복을 위해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자연스러운 모발 색상을 유지하고 두피 각질 개선 및 모발 강화와 유연성 회복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헤어 마스크는 거의 모든 종류의 모발 손상을 찾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앰버 올슨 루크는 “니오라에서 진정한 결과를 제공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프로럭스로 가정에서 미용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수준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니오라의 프로럭스 헤어케어 시스템은 지난 5월 15일 본사 웹사이트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비즈니스포홈 5월 8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