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레벨, 코로나19 의료진 지원 팀 가동 (2020-05-15 10:36)


미국의 직접판매기업 레벨(Le-Vel)이 코로나19 팬데믹에 맞서 최전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인 ‘Off Their Plate’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Off Their Plate’와 현재 진행중인 파트너 ‘Convoy of Hope’에는 프리미엄 등급의 말린 소고기로 만든 이동형 간식 ‘THRIVE BITES’ 5만 개가 지원됐다. ‘Off Their Plate’와의 파트너십은 코로나19 팬데믹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레벨의 지속적인 노력 중 가장 최근의 것이다. 지난 4월 레벨은 비영리 단체인 Rise Against Hunger와 그의 파트너인 Convoy of Hope와 협력해 단백질이 풍부한 THRIVE Nourish meal 13만 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THRIVE Nourish meal은 영양이 부족한 개인의 특정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화된 인도주의적 영양식품이다. 레벨은 현재까지 41만 6,000개 이상의 THRIVE Nourish meal을 제공했다.

레벨의 드류 호프만(Drew Hoffman) 회장은 “건강과 웰빙을 위해 헌신하는 글로벌 커뮤니티로서 우리는 이 중요한 시기에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치고 있는 최전방의 의료진들에게 그들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가질 수 있도록 Off Their Plate와 같은 헌신적인 단체들과 협력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우리는 그들의 헌신적인 행동으로 전염병으로부터 안전하게 지내고 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5월 12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