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비코리아의 이익보다 사업자의 이익을 먼저”
점점 피로해져 가는 눈…“어떡하지?”
올 상반기 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유행은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켰다. 정부의 적극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실시되면서, 대부분의 일상이 집 안으로 들어오기 시작했다. 여기에 비포 코로나 시대에서 애프터 코로나 시대로 전환되면서 직접적으로 타인과 접촉하는 것이 아닌 ‘언택트 라이프’ 생활방식이 자리잡고 있다.
사람들을 대면하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집에서 스마트폰, TV, 컴퓨터 등 전자기기를 마주하는 시간이 길어졌다. 실제로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2월 하루 평균 TV 시청 시간은 전년 대비 약 50분 가까이 늘었고, 재택근무, 원격 강의, 게임 등의 수요가 커지면서 PC 부품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폰의 평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 시간 역시 길어지고 있다.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몸은 편안해졌지만, 눈은 점점 피로해져 가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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