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현대약품 ‘기력원 홍삼력’, 1,2월 매출액 전년 대비 약 2배 증가 (2020-03-30)

제품 자체의 경쟁력 업그레이드…홍삼 소재 음료 소비 확산 영향

현대약품이 홍삼 드링크 ‘기력원 홍삼력’의 올해 1~2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대약품의 ‘기력원 홍삼력’은 지난 1월 기존에 선보인 ‘천하인 홍삼력’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 제품으로, 엄선된 홍삼과 영지, 감초, 대추 농축액 등 전통 약재의 이상적인 배합과 우수한 품질의 패키지를 적용했다.


‘기력원 홍삼력’은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며 홍삼 소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 등에서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회사측은 분석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최근 홍삼과 같이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원료가 들어간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웰메이드(well-made) 제품인 기력원 홍삼력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것 같다”며 “계속해서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약 30년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해 유산균 음료 헬씨올리고, 헬씨올리고 칼슘드링크 등 소비자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음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