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계 MICE의 중심 마리나 베이 샌즈 (2020-03-13 11:15)


매력적인 MICE 장소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인 모세샤프디(Moshe Safdie)가 설계한 화려한 종합 리조트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은 1헥타르(1만㎡) 규모의 장엄한 샌즈 스카이파크와 해안가의 이벤트 플라자, 최신형 극장, 연꽃에서 영감을 얻은 첨단 디자인 박물관, 명품 쇼핑매장 및 레스토랑, 최신 MICE(기업회의, 포상관광, 컨벤션, 전시의 네 분야를 통틀어 말하는 서비스 사업) 시설이 3개의 인상적인 호텔 타워와 더불어 하나가 되어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

싱가포르 도심의 한 가운데 위치해 싱가포르 창이 공항에서 택시로 2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고, 도보 거리 내에 비즈니스 중심지구가 있다. 이러한 모든 요소를 통해 마리나 베이 샌즈는 세계 어디에도 없는 매력적인 MICE 장소로서 전략적인 위치에 놓여 있다.


싱가포르의 특별한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는 비즈니스 시설과 더불어 다양한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한 장소에 갖춰진 복합 리조트이다. 우아한 객실부터 수상경력이 있는 레스토랑, 브로드웨이 뮤지컬 및 럭셔리 브랜드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비즈니스 중심지 도시의 한 가운데 있으며, 차이나타운, 리틀 인디아, 오차드 로드 등 인기 있는 문화유적지/ 레저 방문지와도 매우 가깝다.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매우 쉽게 싱가포르를 두루 이동할 수 있는 지리적 장점을 갖고 있다. 


마리나 베이 샌즈 100배 즐기기
•객실에서 보내는 힐링시간
화려하게 꾸며진 2,561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에서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진 통유리 문으로 도시, 정원, 항구 등의 장엄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클럽 룸, 그랜드 클럽 룸 및 모든 스위트룸에 투숙한다면 Club55를 이용해 보자. Club55에서는 무료 아침식사,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과 카나페, 개인 라운지와 비슷한 기타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

•휴식하며 활력을 되찾는 곳, 반얀트리스파
지상 55층에 위치한 반얀트리스파에서는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원기를 회복하고 최고의 마사지를 받아 피로를 풀 수 있다. 반얀트리 피트니스센터에서 특별한 수업과 개인트레이닝 세션을 통해 건강 관리 상태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보자. 
▷ 스카이파크 인피니티 풀

•세상 꼭대기에서 즐기는 이색 수영 경험, 인피니티 풀호텔 투숙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샌즈 스카이파크의 세계 최대이자 57층 최고 옥상 인피니티 풀에 몸을 담가보자. 싱가포르에서 가장 풍경이 멋지고 사진이 잘 나오는 명소에서 비즈니스 중심지의 탁 트인 뷰를 즐길 수 있다.
▷ 스카이파크 전망대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는 멋진 전경, 스카이파크 전망대

스카이파크 전망대에서 싱가포르의 숨막힐 듯한 장엄한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슈퍼트리 그로브의 경이로운 건축물과 가든 바이 더 베이의 생생한 색채를 감상하자. 마리나 사우스 피어에서 싱가포르 해협까지, 싱가포르의 풍성한 다문화 역사의 토대가 된 활기찬 해양 항로를 감상할 수도 있다. 

▷ 레이저 분수쇼

•눈으로 감상하는 빛과 물의 교향곡, 레이저분수쇼
스펙트럼의 마술을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매혹적인 빛과 물의 무대를 경험해 보자. 다문화 사회에서 국제도시로 변모하는 오늘날 싱가포르의 여정을 보여주는 15분 분량의 화려한 쇼를 이벤트 플라자에서 밤마다 무료로 볼 수 있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객실 및 부대시설
▲ 뛰어난 전망을 갖춘 2,500개 이상의 룸과 스위트룸 
▲ 10개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유명 셰프 레스토랑과 80개 이상의 식당
▲ 270개 이상의 럭셔리 쇼핑 스토어
▲ 반드시 가봐야 하는 싱가포르 최고의 명소
▲ 연중무휴로 즐길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 특별한 맞춤형 그룹 경험
▲ 넓고 유연한 250여 개의 미팅 공간
▲ 잊을 수 없는 행사
▲ 그린미팅 옵션
▲ 원스톱 기술 솔루션, 매력적인 샌즈 리워드 프로그램
•자료제공: 마리나 베이 샌즈 한국 사무소 
•안내문의: 계은숙 소장(010-3750-6798) 
 Nicole.kye@sands.com.mo 
 KRsales@marinabaysands.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