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테라, 중국에 기부금 및 구호물품 기증 (2020-02-21)


도테라(doTERRA)는 지난 2월 13일 재정 및 제품 기부를 통해 치명적인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중국 내 지역들에 210만 위안(미화 30만 달러)을 지원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중국 관리자들과 협력을 통해 도테라는 현지 지도자들이 가장 유익하고 시의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지원을 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도테라는 상하이 자선재단을 통해 후베이 자선재단에 현금을 기부해 일선 의료진들을 위한 보호 장비를 구매했다. 또한, 상하이 자베이 중앙병원(Shanghai Zhabei Central Hospital)과 상하이 아동 의료센터(Shanghai Children’s Medical Center)에 제품을 기부했으며 상하이 루이진 병원(Shanghai Ruijin Hospital)에는 보호용 안경을 보냈다.

도테라의 창립 임원진이자 최근 가족들과 3년 동안 상하이에 머무르기도 했던 그렉 쿡(Greg Cook)은 “도테라는, 중국과 전 세계 지도자들 및 조직들과 함께 중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노출된 지역 사회들에 도움의 손길을 뻗고 있다” 면서 “도테라는 이번 병의 발병으로 영향을 받는 모든 사람들 특히 피해자들과 일선 의료진들과 한마음이 되어 돕고 싶다. 도테라는 중국에 전적으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도테라의 직원들, 고객들, 그리고 그 가족들의 건강, 웰빙,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