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필드, 미세먼지 방어하는 진화된 안티폴루션 제품

코로나19 확산에 건기식, 생활용품으로 영역확대

  • (2020-02-14 09:10)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면 찾아오는 불청객 ‘미세먼지’는 우리 몸의 방어막인 피부와 눈, 코와 점막을 자극해 염증을 유발하며, 크기가 작아 호흡기 섬모를 통해 걸러지지 못하고 흡수돼 혈관을 타고 우리 몸 곳곳에 영향을 준다. 여기에 최근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안티폴루션(AntiPolution)’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라

화장품은 안티폴루션 시장에서 가장 앞서 나가는 분야로 꼽힌다. 피부는 오염된 대기와 가장 먼저 직접적으로 만나게 되는 부위인 만큼 피부 장벽 손상으로 인한 염증과 트러블이 유발하고 주름 생성, 색소 침착 등 피부 노화도 빨라질 수 있다.

과거에는 피부에 닿은 오염 물질들을 깨끗이 씻어낼 수 있는 세안제, 음이온 브러시 등의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반면 현재는 대기오염 물질이 피부에 부착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성분, 대기오염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피부 속 염증을 방지해줄 수 있는 성분 등을 함유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 R2 데일리 클렌징 오일

에이필드의 ‘R2 데일리 클렌징 오일’은 천연 유래 오일이 50% 함유돼 피부에 흡착된 미세먼지를 깔끔히 지우도록 돕고 있다. 워시오프 타입으로 얇은 오일 보습막을 형성하고 세정 후에도 피부 건조를 방지한다. 
▷ R2 데일리 클렌징 폼

‘R2 데일리 클렌징 폼’은 고함량 보습 성분과 복합 버블의 퍼펙트 클렌징 기술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고 말끔하게 가꾸어주는 탁월한 클렌징력을 보여준다. 세안 시 적당량을 덜어 물로 충분히 거품을 낸 후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가볍게 문지르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궈 내면 된다.
▷ R2 데일리 클렌징 바

여기에 ‘R2 데일리 클렌징 바’는 밀싹 오일, 님 오일, 파슬리 추출물, 박하 오일, 바질 성분이 함유된 ‘초록 클렌징 바’로 히말라야 청정허브의 생명에너지와 항균효과가 장점이다. 또한 페이스 클렌징 제품과 바디클렌져의 기능을 합친 3in1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을 주지 않으며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 R2 UV 디펜스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 미세먼지와 함께 자외선 차단에도 항상 신경써야 한다. ‘R2 UV 디펜스’ 는 자외선 UVA와 UVB의 효과적인 차단과 끈적임 없이 깔끔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로션을 바른 것처럼 촉촉한 수분충전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톤업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면역력 보강 미세먼지 방어 첫걸음

미세먼지를 비롯해 최근 코로나19가사회적 이슈로 대두되며 효과적으로 내 몸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에 대한 구매도 늘고 있다. 미세먼지 속 중금속 등의 유해 성분을 해독하고 나를 보호하며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면역력 관련 제품 매출이 크게 상승하고 있다. 

▷ R3 비덴피로사

에이필드 베스트셀러 상품인 ‘R3 비덴피로사’는 체내 유해성분을 배출하는데 효과적인 역할을 한다. 일본 오키나와현에 속한 미야코섬의 주민들은 피부트러블이 없다는 데에서 기인해 섬 전체에 자생하던 비덴피로사 식물 연구가 시작됐다. 다른 식물은 도저히 자랄 수 없는 해안 절벽과 바닷가에서도 잘 자라는 비덴피로사는 바닷물에도 시들지 않는 강한 생명력을 갖고 있다.

일본 우메켄과 제휴해 국내에는 에이필드에만 공급되는 R3 비덴피로사는 건조시 특수한 방법으로 ‘발효숙성’을 거쳐 유효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우리의 ‘간’은 천여 가지나 되는 효소를 통해 물질대사를 담당하고 해독과 면역 작용을 하며, 호르몬 조절을 한다. 간이 우리 몸에서 하는 일은 약 500가지 이상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 R3 BSPI 듀얼 아연 밀크씨슬

‘R3 BSPI 듀얼 아연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밀크씨슬 추출물인 ‘실리마린’은 식이보충제와 의약품으로 활용된다. 실리마린은 활성산소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작용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미세먼지는 피부와 안구, 호흡기 등에도 악영향을 주지만, 구강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건조한 공기 탓에 입속 세균 번식이 용이해져 충치나 치주염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임플란트를 시술한 환자의 경우 미세먼지 속 이물질이 임플란트 주위염을 유발할 위험이 있다.
▷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호주의 무공해 자연환경에서 채취된 원료와 첨단 정제기술을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상쾌한 페퍼민트오일과 마누카 벌꿀이 함유돼 있어 면역력 강화, 입냄새, 구강질환, 잇몸염증, 목감기 등의 증상완화에 도움이 된다. 특히 맛이 부드러워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온 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