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피부 과학 연구에 지속적 헌신 (2020-02-07 10:23)

국제미용성형학회(IMCAS)와 최초 파트너십 체결


메리케이(Mary Kay)가 국제미용성형학회(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이하 IMCA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IMCAS는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제22차 연례 세계 학술대회(World Congress)’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피부과, 성형외과, 노화 과학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참석해 치료 표준 개선을 목표로 최신 연구 혁신 결과를 발표하고 공유했다.

올해 학회에는 1만 2,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과학 세션 345개와 세계 저명 전문가들의 발표 800건이 진행됐다. 이 가운데 ‘제22차 IMCAS 세계 학술대회’는 콘퍼런스 내내 진행되는 다양한 코스와 세션과 더불어 참가자들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고양할 수 있도록 기획된 독보적 기회를 제공했다.

루시 길디어(Lucy Gildea) 메리케이 최고과학책임자(박사)는 “전 세계 과학계와 파트너십을 지속 확대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메리케이는 피부과학과 노화 분야 전문가들에게 우리의 혁신적 연구를 공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성형외과와 피부과 분야에서 탁월한 품질의 교육에 전념하는 권위있는 기관인 IMCAS의 행사에 초청을 받아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미셸하인즈(Michelle Hines) 메리케이 제품 조성 담당 이사(박사)는 IMCAS아카데미(IMCAS Academy) 행사에서 저명한 전문가들과 함께 ‘클리닉과 자가 화학 박피 비교(Office vs Home Chemical Peel)’를 주제로 한 연사로 초청됐다.

IMCAS는 1994년 프랑스 파리에서 성형외과 및 피부과 전문가를 위한 학회로 출범했다. IMCAS는 창립 이래 성형외과와 피부과 간 지식 격차를 해소하고자 노력해 왔으며 이로써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양 분야 간 접목을 지원했다. IMCAS는미용 실무자들이 양질의 주문형 과학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IMCAS는 최근 이러닝 플랫폼 ‘IMCAS 아카데미’를 출범했다. 가입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교육용 동영상과 과학 논문, 전문가 인터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뉴스와이어 1월 30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