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20 애릭스코리아 킥오프 대잔치

DNA-24 다이어트 챌린지로 신년 출발 알려

  • (2020-01-17 09:46)


애릭스코리아(주)(지사장 함현철)가 지난 1월 11일 서울 본사 교육장에서 새해를 맞아 ‘2020 애릭스코리아 킥오프 대잔치’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특히 캐나다에서 글로벌 스폰서인 스테판 페이지가 방문해 한국 회원들에게 본인의 경험담을 전하며 새로운 동기부여를 전했다. 


즐겁고 재미있게 사업하기


애릭스코리아의 함현철 지사장은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2020년에는 더욱 즐겁고 재미있는 사업을 하자”고 당부했다. 그는 “여러분과 회사는 고용관계가 아닌 파트너십을 갖고 사업을 해나가는 것이다. 올해는 여러분 본인의 사업에 더욱 매진해 나가길 바란다. 회사도 여러분들이 사업에 몰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며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똑같다. 단지 어떤 마음을 갖고 사업에 임하느냐에 따라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고 또는 하염없이 길게만 느껴지기도 할 것이다. 올해는 모두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사업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애릭스코리아는 올해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들의 사업을 지원할 방침이다. 먼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시작되는 ▲다이어트 챌린지 ▲분기별 시행되는 원데이 세미나 및 트랜스포메이션 파티 ▲일본 회원들과 함께하는 문화 및 교육 교류 행사 ▲전 세계 애릭스 회원이 참석하는 마카오 월드 리유니온 행사 ▲애릭스 캠퍼스 ▲직급자 교육 프로그램 ▲해외 지사를 활용한 회원 자녀 유학 사전 답사 프로그램 ▲송년 세미나 및 어워즈 ▲인센티브 트립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계획들이 즐비하다. 


완벽한 회사, 애릭스
이번 행사에는 캐나다 글로벌 스폰서인 스테판 페이지(Stephane Page)가 특별 방문해 한국 회원들에게 ‘애릭스 비즈니스 성공스토리’라는 주제로 본인의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테판 페이지도 애릭스를 만나기 이전 많은 업체를 만나 사업을 했다. 하지만 어떤 회사는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사업 방식을 다른 유통채널로 바꾸기도 했고, 회사가 없어지는 경험도 겪었다. 직접판매 사업에 회의감을 갖고 있을 때 친구이자 당시 현역에서 은퇴한 팀 세일즈(현 애릭스 글로벌 스폰서)에게 조언을 구하게 됐고 그로 인해 모 글로벌 직접판매기업에서 성공자로 서서히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그리고 현역에 복귀한 팀 세일즈의 권유로 애릭스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그 이유는 ‘어느 것 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완벽한 회사’였기 때문이다. 

스테판 페이지는 “‘가능성→행동→결과→신념’ 4가지가 계속 순환되어야 하며, 늘 염두에 두고 사업에 임해야 한다”며 “올해 모두가 애릭스를 통해 한 단계 더 성공에 가까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DNA-24 다이어트 챌린지

애릭스코리아 장은아 차장은 제품 설명에 앞서 건강 정보를 공유했다. 특히, 만병의 근원이라 불리는 비만의 정의와 원인, 비만이 야기시키는 다양한 문제점들을 설명하며 건강한 체중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에 애릭스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DNA-24 다이어트 챌린지’를 시행하고, 간단한 식단관리 방법도 공유했다. DNA24(Day&Night Advantage 24) 다이어트 챌린지는 애릭스의 모아, 데이&나이트 드롭스, 레쥬베닉스, 너리시, 에버부스터 등으로 구성된 DNA24 패키지를 활용해 개인 또는 코치와 2명 이상의 도전자로 구성된 팀이 도전할 수 있으며, 8주 동안 가장 많은 체지방을 감량한 회원에게 시상하는 프로그램이다. 2020년 1차 DNA-24 다이어트 챌린지는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다이어트 챌린지 설명에 이어 지난해 파워 랭커와 파트너스 카운슬을 달성한 회원에 대한 인정식을 끝으로 모든 행사 일정이 마무리됐다.


애릭스코리아가 제안하는 DNA-24 패키지 활용법

▷ ※모든 식사는 식품군별 올바른 식품선택을 참조해 섭취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