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동성 정로환 에프환’ 리뉴얼 출시

건위·정장제로서의 기능 강화. 체함·배탈·설사에 효능

  • (2020-01-07 14:10)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동성 정로환 에프환’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동성 정로환’은지난 1972년 출시된 동성제약의 대표 일반의약품 브랜드이다. 특히 배탈,설사에 효과가 좋아 출시 이후에는‘가정상비약’으로 자리 잡으며 집집마다 찬장에 하나씩 구비되어 있을 만큼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이에 지금까지도 ‘동성 정로환’ 특유의 냄새와 탁월한 효능을 기억하고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다.


리뉴얼된 ‘동성 정로환 에프환’과 기존 제품의 가장 큰 차이점은 주성분이 ‘구아야콜’로 변경되었다는 점이다. 최근 들어과거의세균성 설사 환자보다는 식습관의 변화,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위장 질환을 호소하는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동성제약은 ‘동성 정로환 에프환’의 주성분을크레오소트 대신 ‘구아야콜’을 주 원료로 선정했다.


더불어 적용 범위를 위장질환으로 확대하면서배탈,설사 뿐만 아니라 체함증상에도 효과가 좋은 ‘건위·정장제’로 효능을 강화했다. 이를 위해정장 기능 및 복통완화, 소화불량 개선 등의 효과가 있는 황백엑스산이 추가됐다.


한편 동성제약은 지난 2019년 5월, ‘동성 정로환 에프정’을 리뉴얼 출시한 바 있다.개그맨 김준현을 모델로 선정해 TV광고를 진행하는 등 2~30대 젊은 층에게 브랜드를 새롭게 인식시켰다. 이와 더불어 이번 환 제품의 리뉴얼로 동성제약은 2020년을 ‘동성 정로환’ 브랜드 파워 강화의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된 ‘동성 정로환 에프환’은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