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영리빙코리아, 오는 1월 공식 영업 나선다

  • (2019-12-20 16:40)


글로벌 직접 판매 기업 순위 TOP 10 (2018 매출 기준, Direct Selling News 발표) 영리빙 에센셜 오일(이하 영리빙)은 한국 지사의 공식 영업이 오는 1월부터 시작된다고 12월 20일 밝혔다.

영리빙은 지난 10월 26일 서울 테헤란로에 위치한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센터를 오픈하며 한국 시장 진출을 알린 바 있다.

한국은 영리빙의 10번째 아시아 지사 설립 국가이며, 에센셜 오일 시장이 성장 추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뷰티와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을 포괄하여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건강을 위해 직접 섭취하거나 요리에 곁들일 수도 있는 에센셜 오일 문화의 성장 잠재력은 상당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영리빙 비즈니스 오픈과 함께 영리빙 제품을 기다려온 소비자 및 예비회원 등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영리빙 관계자는 "한국 시장에서 에센셜 오일을 전면에 내세운 웰니스 기업, 영리빙의 행보가 기대되는 2020년은 자신의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심리적 만족을 극대화해주는 프리미엄 제품의 시대"라며 "‘씨앗에서 포장까지’라는 엄격한 품질원칙으로 직영/파트너십 농장에서 직접 원료를 공급받아 원료와 사용목적에 따라 2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만드는 영리빙의 기업 원칙과 맞닿아 있다"고 밝혔다.

영리빙 에센셜 오일 제품은 영리빙 웹사이트 회원가입 후 또는 영리빙 공식 회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2020년 한국 첫 출시 제품 라인은 에센셜 오일 70여 종 및 에센셜 오일 함유 건강식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2020년 내 퍼스널케어, 키즈, 건강기능식품 및 하우스홀드 제품군이 추가되어 에센셜 오일 무브먼트에 기반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