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만들어 가는 지쿱 (2019-12-20 10:52)

2020년을 위한 전략적인 신제품 5종 출시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은 최고의 제품력을 추구한다. 모기업인 제너럴바이오가 천연원료 바이오컨버전스, 나노, 고분자 등 신기술과 바이오 신소재 부분 다수 특허를 가진 기술력으로 기능성 화장품, 기능성 식품, 친환경 생활용품을 직접 생산하고 지쿱의 유통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이뤄지다 보니 고품질이면서도 가격 가성비가 좋다. “내 아이와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향하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지쿱은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대비해 더욱 고품질 라인의 신제품 5종을 전략적으로 출시했다.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 

(General Balance Plant Based MSM)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MSM을 함유한 제품이다. MSM이란 메틸 설포닐 메탄(Methyl Sulfonyl Methane)의 약자로 식이유황을 뜻한다. 관절의 연골 및 인대 조직을 만드는데 꼭 필요한 물질이며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의 한 종류인 황의 공급원이다.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식물성 MSM인 ‘캐나다산 DistilPure MSM’을 함유하고 있다. ‘캐나다산 DistilPure MSM’은 옥수수, 아마씨, 콩 등 천연 식물에서 순수하게 증류 추출한 식물성 MSM이다. 

MSM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릎 관절 불편함과 통증이 감소하는 것이 확인된 원료이며,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은 생산 효율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사용되는 화학부형제, 향과 색을 내기 위한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지쿱 인쾌환
(GCOOP InQueHwan)


지쿱 인쾌환은 9가지 최고급 약재를 배합해 목을 상쾌하게 하여 인후를 시원하고 깨끗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이다. 

건강하게 자란 품질 좋은 원물, 도라지·오미자·당귀·차조기·상백피·생강·감초·맥문동·천문동 등 9가지 약재를 사용해 몸속에 소화기 장애를 일으키지 않고 흡수율을 높여 몸을 보호한다. 지쿱 인쾌환은 도지약재(약성은 그에 맞는 땅에서 나고 자라야 더 좋은 효능이 발휘된다)의 개념을 적용해 전통 방법으로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 

지쿱은 미세먼지, 황사, 술, 담배 등으로 지친 분들의 목 건강을 위해 만성적인 기침 감소와 천식, 호흡곤란, 호흡기 문제, 가래 감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9가지 약재를 함유한 지쿱 인쾌환을 권장한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 

(CareCella Prestige Cream)


케어셀라의 프리미엄 라인인 프레스티지의 신제품 크림은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해 유효성분들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를 베이스로 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주요 성분으로는 가장 강력한 천연 유기 전해질 중 하나로 알려진 ‘풀빅산’이다. 1억 년 전 고대 식물 퇴적층에 압력이 가해지면서 수분만 빠져 형성되어 보존된 지층에서 추출된 유기물 풀빅산(Fulvic Acid)은 미네랄을 운반하고 흡수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영양분의 효율과 흡수율을 높여 주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추가로 제너럴바이오 R&D 센터에서 포뮬링한 ‘GB BIO COMPLEX’와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되는 ‘CITYSTEM’, 보습&탄력 피부케어 성분인 아미노산 17종, 3중 히알루론산, 복합발효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초화장의 크림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얼굴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주고 손끝으로 부드럽게 흡수시켜 주면 된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B
(CareCella Bio K Booster Ampoule B)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B’는 제너럴바이오 R&D 센터에서 연구·개발한 쑥부쟁이캘러스배양액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영양 그리고 수분을 한 번에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지쿱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피부 토탈 케어 솔루션인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라인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식물줄기세포로 알려진 ‘캘러스’는 일반 식물체보다 항산화와 주름개선, 미백 등에 효과적인 생리활성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B에는 쑥부쟁이캘러스 배양액이 94% 함유돼 있으며,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인삼사포닌, 히알루론산의 한 종류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최적으로 배합돼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케어셀라 CK 미스트
(CareCella CK Mist)


‘케어셀라 CK 미스트’는 제너럴바이오에서 CK를 생산하며 추출한 인삼추출물을 그대로 담았다. 인삼추출물 98%를 사용해 인삼 그대로의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인삼추출물에 함유된 영양성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인삼추출물에 들어 있는 사포닌 성분은 피부를 윤기 있게 가꾸어 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인삼추출물 속 아미노산인 프롤린은 콜라겐 합성에 관여하는 아미노산으로 피부, 모발을 활력 있고,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다른 아미노산인 아르기닌은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해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보습작용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 시켜 준다. 

케어셀라 CK 미스트는 수시로 수분이 부족할 때 피부에서 20cm 떨어진 상태에서 눈을 감고, 얼굴 전체에 고르게 분사한 후 깨끗한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