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직판조합, 온·오프라인 캠페인 광고 진행

SRT · 제주항공 헤드레스트 및 Youtube 등

  • (2019-12-16 14:54)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오정희, 이하 직판조합)이 다단계판매산업의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긍정적인 인식변화를 위하여 온·오프라인 캠페인 광고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SRT 헤드레스트 ▲제주항공 헤드레스트 ▲유튜브 ▲SMR(스마트미디어렙) 등 온라인 영상광고를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SRT 객차 내 해드레스트 광고는 12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22편성(대)으로 진행되며, 제주항공 기내 헤드레스트 광고는 1월 10일부터 3월 9일까지 45대 (전 기종)에 오프라인 광고를 실시한다. 특히 직판조합 측은 해당 광고 집행 시기가 설 연휴 및 방학 시즌과 맞물려 있어 노출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옥외광고는 기존 버스 · 지하철 중심의 서울 및 수도권 위주의 광고였던 점을 보완하여 전국에 송출이 가능한 매체를 위주로 집행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메시지의 콘셉트를 여행과 연결하여 호감도 및 감성적 접근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온라인 광고의 경우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콘텐츠 소비 경향을 고려 유튜브, SMR,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통하여 오는 2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직판조합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광고 영상 김현욱 아나운서를 모델로 하여 ‘다단계판매산업의 팩트체크’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아나운서 특유의 안정된 모습과 예능적 감각이 어우러져 ‘신뢰감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말했다.

오정희 이사장은 “직판조합의 새로운 시도가 우리 산업에 대한 오해를 불식시키고 진짜 모습을 보여주는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이러한 직판조합의 다양한 홍보 활동이 우리 산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 경험을 통한 인식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회원사 및 판매원분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