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뉴메디, ‘제4회 리뉴 페스티벌’ 개최 (2019-11-29 10:05)

“혁신적인 신제품 나왔다”…첫 번째 글로벌 진출국 미국 선정


프리미엄 셀프케어 선도기업 (주)리뉴메디(대표이사 추진룡)가 지난 11월 19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제4회 리뉴 페스티벌’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리뉴메디의 첫 번째 글로벌 진출 국가가 미국으로 선정됐다는 소식이 발표된 데다, 최고 직급 달성자가 배출되면서 리뉴메디가 새로운 성장 국면을 맞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성장세에 불을 지필 신제품 바이오솝이 소개되면서 행사장의 열기를 더했다.


리뉴메디의 모토는 “기본•긍정•열정”
이날 행사에는 리뉴메디 창립자 이상혁 회장, 추진룡 대표이사를 비롯해 10여 개 협력사•관계사 및 마케팅파트너 1,500명이 참석해 리뉴메디의 성장을 축하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 리뉴메디 추진룡 대표이사

가장 먼저 연사로 나선 추진룡 대표이사는 대표이사직을 맡기 전 마케팅파트너로서 사업을 해오며 겪었던 문제점을 진단하면서 “대표이사가 된 후 파트너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면서 “‘다르게 생각하라’고 설파한 스티브 잡스의 말처럼 리뉴메디는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산하고, 그것을 적용하는 작업을 멈추지 않고 계속해 나가고 있다”며 회사의 운영철학에 대해 강조했다.
▷ 리뉴메디 이상혁 창립자 및 회장

바통을 넘겨받은 리뉴메디 창립자 이상혁 회장은 회사의 태동기부터 함께 해온 파트너들을 향해 “그동안 함께 소통 해오며 회사가 바르게 나아가도록 힘을 보태주신 마케팅파트너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리뉴메디가 내세우는 모토인 기본, 긍정, 열정이 식지 않고, 계속해서 이어졌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이상혁 회장은 리뉴메디 최초 글로벌 진출국으로 미국을 선정해 발표했다. 그러면서 이 회장은 “마케팅파트너를 섬기는 회사, 마케팅파트너의 의견을 잘 반영하는 회사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약속하며 스피치를 마쳤다.


프리미엄 셀프케어 통해 관련 시장 석권
‘의학에 근거하여 새롭게 태어나다’란 뜻을 지닌 리뉴메디는 혁신적인 특허기술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급성장하며,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프리미엄 셀프케어를 지향하면서, 병원이나 숍에서 관리를 받지 않아도 매일 스스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큰 인기를 얻는 데 주효했다는 평가다.

특히 유럽 코스모스 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농 추추물과 뉴로프롤린 등을 사용한 MGF 프리미엄 앰플과 카퍼트리펩타이드, 녹차추출물을 사용한 스칼프 프리미엄 앰플, 알로에 베라입즙 추출물, 수용성콜라겐, 히알루론산, 마치현추추물을 함유한 라디언트 마스크팩 등의 제품은 코스메틱 시장에서 선풍적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최근에는 최초의 개인피부인지 미생물 바이오클렌저 리뉴메디 바이오솝을 론칭했으며, 건강식품 부문에서는 굿닥터 프로바이오틱스, 리뉴슬림 레드/블루, 리뉴메디 리뉴셀, 리뉴메디 오메가3 등 기존의 특허 받은 유익한 제품과 새롭게 출시된 간 건강 솔루션, 멀티비타민 등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남양우 마케팅파트너, 최고 직급 임페리얼 달성 
리뉴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직급 인정식에서는 최고 직급이 추가로 탄생했다.
▷ 최고 직급 임페리얼을 달성한 남양우 마케팅파트너

리뉴메디의 최고 직급인 임페리얼 자리에 오른 남양우 파트너는 수상 소감을 통해 “리뉴메디라는 사업을 접했을 때 성공을 확신해 가장 사랑하는 아들에게 사업을 권했고, 지금은 함께 일하고 있다”며 “아들에게 ‘성공’이라는 타이틀을 붙여주고 싶었다. 오늘 아들도 크라운을 달성했다. 리뉴메디를 통해 꿈을 실현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파트너와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주성진&차진희 임페리얼

직급 인정식 말미에는 주성진&차진희 임페리얼이 무대 위로 올라 폐회 연설을 진행했다. 그는 행사장에 참석한 마케팅파트너들에게 “향후 5년 내에 1,000명의 다이아몬드를 배출하고 싶다고 회장님께서 말씀하셨다”며 “성공은 결단하는 자의 것이고 꿈꾸는 자의 것”이라고 동기부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리뉴메디의 ‘제4회 리뉴 페스티벌’에서는 가수 홍진영의 흥겨운 축하 공연도 펼쳐졌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