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플렉서스 월드와이드 임직원 지역 단체서 봉사활동 (2019-11-29 09:52)


플렉서스 월드와이드의 임직원들은 미국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다른 사람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자원봉사 활동에 나섰다.

플렉서스 월드와이드 임직원은 이틀에 걸쳐 구세군과 세인트 메리스 푸드 뱅크에서 총 73시간 동안 자원봉사를 펼쳤다. 임직원은 피닉스 컨벤션 센터에서 구세군과 함께 40시간 동안 전통적인 추수감사절 식사를 준비했으며, 33시간 동안 추수감사절 식사 상자를 성당에 배포했다.

탈 로빈스(Tarl Robinson) 대표는 “건강과 행복의 회사로서 우리는 플렉서스 팀의 모든 사람들이 공동체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느끼기를 원하며, 자원봉사는 그러한 관계를 느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또 “노인, 참전용사, 어린이 등 우리 사회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우리는 이 두 훌륭한 단체와 협력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데이비드 야들리 구세군 피닉스 프로그램 국장은 “플렉서스는 1년 내내 구세군을 지원하고 있으며 피닉스 컨벤션 센터에서 연례 추수감사절 만찬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며 “플렉서스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시간을 내어준 것에 대해 우리는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올해 플렉서스 임직원들은 1,653시간 이상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으며, 이 모든 것은 플렉서스 자원봉사자 타임 오프 프로그램(자원봉사 유급 휴가)에 의해 진행됐다.

<다이렉트셀링뉴스 11월 25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