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홍보, 광고의 목적으로 봐야 하지 않을까요?” (2019-11-01 10:15)

“홍보, 광고의 목적으로 봐야 하지 않을까요?” 
최근 모 제약사의 화장품 관련 보도자료가 의학적 오인을 불러일으키지 않느냐는 질문에 식약처 관계자가 한 말.

“내일 그만둬도 오늘 설명회 할 사람이야”
모 업체의 판매원은 사업이 힘든 상황에서도 낙관하는 한 리더에 대해 전에 있던 회사에서도 그렇게 행동하다 대뜸 회사를 옮기는 바람에 도무지 믿을 수가 없는 사람이라며…

“저 사람은 자기 전화번호도 돈 받고 알려주는 사람이야!”
모 사업자는 본인에게 1원이라도 이득이 되지 않으면 절대 자기를 드러내지 않는 철저한 비즈니스맨 이라며 파트너 사업자가 한 말.

“정수기, 비데도 확률형 뽑기시대로 되는건가?”
한 게임회사가 방문판매업계의 정수기 회사를 인수한다는 소식에...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