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영리빙 코리아, 익스피어런스 센터 공식 오픈

본사 중역 참석해 오픈식 갖고 비전 공유

  • (2019-10-29 09:38)


영리빙 에센셜 오일이 아시아에서 11번째 지사로 설립한 한국에서 전 제품을 체험하고 기업 문화를 확인해볼 수 있는 서울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센터를 지난 10월 26일 공식 오픈했다.

오픈식에는 영리빙 본사가 한국 시장에 갖는 큰 기대를 반영하듯 APAC President-Taitama Tolman, APAC Sales & Mar¬keting Director-Franco Silva, Regional director-Keiko Seong을 비롯한 본사 중역들이 여럿 참석했다.

한국 지사에 대한 간단한 소개의 시간을 통해 영리빙 코리아는 향후 다각도의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위해 한국암웨이 및 직접판매업계의 동반성장기를 이끌었던 전 임원을 수석 컨설턴트로 영입했다. 업계 및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에서 다년간 경력을 쌓은 인재들로 구성된 마케팅, 영업, 지원부서 조직을 꾸리고 한국 에센셜 오일 및 친환경 브랜드 시장에서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센터 곳곳에는 에센셜 오일 생산 단계를 자세히 소개하는 다양한 영상 자료들을 만날 수 있다. 미국, 프랑스, 호주 등 세계 곳곳에 위치한 영리빙 직영 또는 파트너십 농장들의 전경, 씨앗에서 포장까지 철저히 검증, 관리하는 영리빙 임직원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들은 영리빙 설립 초기부터 기록되어 온 기업 자산으로, 전통과 원칙을 중시하는 영리빙의 기업 문화를 반영한다.


또, 영리빙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들을 접할 수 있다. 영리빙의 사회공헌 활동은 창업자 D.Gary Young의 이름을 따서 설립된 Gary Young Foundation이 중심이 되고 있으며, 에센셜 오일의 원료 농장이 있는 남미, 아프리카 국가들 중에서도 교육과 생활환경이 낙후된 지역들에 학교를 설립하고, 특히 교육 기회에서 소외되기 쉬운 소녀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구호활동에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한편 영일빙은 천연 원료에서 얻은 에센셜 오일과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건강식품, 퍼스널케어 제품을 1차 론칭 라인업으로 공개했다.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센터 오픈식에서 다시 한 번 확인된 에센셜 오일에 대한 시장의 관심을 한국에서의 새로운 에센셜 오일 무브먼트 시작점으로 한다는 점에서 향후 적극적인 브랜드 활동을 예고했다. 정식 제품 출시 일자는 11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