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삼진제약, 화장품 사업 첫 진출

abh+ 스누아토 크림 약국 판매 나서

  • (2019-10-28 00:00)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서울대병원 피부과 정진호 교수팀과 협력해 abh+브랜드의 스누아토 크림을 출시하고, 화장품 사업 첫 진출에 나선다고 10월 28일 밝혔다.


abh+(에이비에이치 플러스) 브랜드는 정진호 교수와 서울대병원 의약연구혁신센터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정 교수팀에 따르면, 모든 사람들의 피부 표면에는 혈액형에 따라 달라지는 abh 혈액형 당 성분이 존재하는데, 이 성분은 피부의 수분 유지와 염증개선 작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연구팀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서 이 성분이 급격히 줄게 된다는 것 또한 확인했으며 이와 같은 abh 당 조절을 통한 피부 장벽 개선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염증질환 개선용 조성물질’ 개발 특허(2011년 12월) 도 획득했다. 브랜드 이름 ‘abh+’도 혈액형을 구성하는 단당종류와 그 결합 방식에서 착안했다.


abh+ 브랜드의 스누아토 크림은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의 성분을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어 옷, 기저귀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영유아의 피부가 걱정될 때, 유아와 성인의 약한 피부장벽으로 인한 아토피성 피부 문제를 예방하고 싶을 때, 건조함으로 가려움을 느끼거나 붉게 변하는 피부 염증 반응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담당자는 “삼진제약은 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 정진호 교수팀과 협력해 화장품 사업에 첫 진출했다”며 “의약품을 만드는 회사인 만큼, 엄격한 연구와 관리를 통해 임상을 거친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약국에서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하고 복잡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