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스디플랫폼, 새로운 스파 브랜드 ‘REJUVENATE A.G.’

링거 미스트 5종, 앰플 샷 6종, 클렌징 패드로 구성

  • (2019-10-25 10:51)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주)에스디플랫폼(회장 박설웅)이 새로운 스파 브랜드 REJUVENATE A.G.(리쥬버네이트 에이지) 라인을 11월 1일 출시한다.


신개념 스파 브랜드의 탄생
REJUVENATE A.G.(리쥬버네이트 에이지) 제품들은 (주)에스디생명공학 뷰티앤헬스연구소 기술제휴로 완성된 특허 원료 ‘AngellusCareTM’를 바탕으로 한 즉각적인 효과의 전문 스파 라인이다.

주성분인 안젤리카 허브는 유럽에서 예로부터 만병통치약 “Cure-all”로 불리며 사용되었고, 항산화 효과 및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에스디생명공학만의 친환경적 그린 바이오 퍼먼트TM 기술을 적용해 그 효과에 대한 기능성으로 SCI 논문 등재는 물론 특허까지 받은 원료이다.

REJUVENATE A.G.는 ‘SPA TO HOME’의 콘셉트로, 집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빠른 효과가 큰 장점이며, 클렌징부터 전문 케어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에스디플랫폼만의 차별화된 원료를 바탕으로 탄생된 리쥬버네이트 에이지는 제품별 사용 방법을 고려한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패키지가 적용됐으며, 30가지 피부 타입별 최적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 에스디플랫폼은 뷰티앤헬스연구소와 기술제휴를 통해 혁신적이고 선구적인 제품으로 ‘글로벌 종합 뷰티 헬스 케어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1. 환절기에 피부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들뜨고 건조해지면 피부에 각질과 각종 노폐물이 쌓이게 되는데, 이 때 꼼꼼한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은 필수.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클리어링 클렌징 패드는 촉촉하고 자극 없이 각질과 피지까지 모두 제거 할 수 있다.
▷ 홈스파 관리 첫 단계 클렌징 패드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클리어링 클렌징 패드- AHA, BHA, PHA 성분을 모두 함유해 묵은 각질을 순하게 제거해주며 쇠비름추출물과 바다포도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2. 고영양의 다섯 가지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링거 미스트’는 안티링클, 리프팅, 리치오일, 모이스쳐, 센서티브로 구성되어 있다. 매순간 변하는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가능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별 피부 문제 케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항산화 및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안젤리카 허브와 함께 항염에 탁월한 감초추출물, 보습에 뛰어난 베타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등이 모든 링거 미스트에 함유되어 있다.
▷ 영양을 듬뿍 담은 링거 미스트5종

리쥬버 링거 미스트 안티링클-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으며, 탄력까지 생각해 스킨 다리미 케어를 해준다.

리쥬버 링거 미스트 리프팅- 블래더랙에서 추출한 탄력 특허성분 함유로 탄력은 물론 보습, 항산화, 피지조절에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꿀풀추출물, 진정과 모공 수렴에 탁월한 로즈워터도 함께 함유되어 있다.

리쥬버 링거 미스트 리치오일- 보습에 탁월한 아르간오일과 진정, 항염에 좋은 모링가오일이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있게 피부를 가꿔준다.

리쥬버 링거 미스트 모이스쳐- 찬바람에 갈라지는 피부를 촉촉이 보호해 주는 프룩탄을 함유하고 있어 고수분 뿐만 아니라 탁월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한다.

리쥬버 링거 미스트 센서티브- 피부 진정에 뛰어난 병풀추출물, 티트리 추출물, 베타인을 함유하고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보습, 광택, 윤기, 탄력에도 도움을 준다.


3.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앰플 샷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부위별로 사용이 가능하며, 신속하고 뛰어난 즉각적인 효과로 주목 받고 있다. 마이크로플루이딕 기술로 완성된 천연 오일 캡슐은 피부 영양은 물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기획 당시부터 기대를 불러 일으켰다.
▷ 부위별로 사용하는 앰플 샷 6종

리쥬버 앰플 샷 시카텔라- 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효과에 탁월하며, 녹색 천연 오일 캡슐은 구아이아줄렌(피부 진정), 유비퀴논(항산화)을 함유 하고 있다.

리쥬버 앰플 샷 히알루론산- 보습, 수분 보호막 형성,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재생 및 탄력에 도움을 주는 바다포도추출물, 구아이아줄렌 등을 함유하고 있다. 파란색 천연 오일 캡슐은 인도 멀구슬나무추출물(항균)과 호호바씨오일(보습)을 함유하고 있다.

리쥬버 앰플 샷 콜라겐- 탄력에 도움을 주는 마린콜라겐, 주름개선에 탁월한 펩타이트와 트러블 흔적 완화에 효과를 보이는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빨강색 천연 오일 캡슐은 한련초추출물(보습)과 드럼스틱씨오일(항산화)을 함유하고 있다.

리쥬버 앰플 샷 이데베논-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황금빛 이데베논 베이스를 머금은 검녹색 천연 오일 캡슐은 가지추출물(피부 트러블 예방)과 강황추출물(항염, 항산화)이 들어있다.

리쥬버 앰플 샷 비타민C & B3- 미백기능성 화장품이며 주름을 예방하는 산자나무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다. 노란색 천연 오일 캡슐은 토코페놀(비타민E, 피부 재생) 성분이 들어있다.

리쥬버 앰플 샷 세라마이드- 피부 지질과 유사한 라멜라 구조로 피부장벽강화에 우수한 작용을 한다. 이 외에 마카다미아씨오일, 라벤더 꽃수가 들어있어 항노화는 물론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