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 태국 왓슨스 입점하며 현지 시장 진출 가속화 (2019-10-15 09:32)

태국 젊은 소비자 접근성 높여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태국 1위 H&B 스토어인 ‘왓슨스(Watsons)’ 입점을 본격화하면서 현지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10월 14일 밝혔다.

앰플엔은 이번 방콕, 푸켓, 치앙마이 등 핵심 지역을 포함한 68개의 왓슨스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연내 150개점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특히 태국의 수도 방콕에 위치한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 단지인 ‘메가 방나 쇼핑센터(Megabangna Shopping Centre)’와 대형 쇼핑몰 ‘센트럴 월드 플라자(Central World Plaza)’에 위치한 지점 입점으로 태국 젊은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키스 뷰티(Kis beauty)’, ‘헤이 스트릿 뷰티(Hej street beauty)’ 등 15개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돼있으며, 동남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라자다(Lazada)’와 ‘쇼피(Shopee)’에도 입점이 완료된 상태다.

왓슨스에 입점된 앰플엔 제품은 ‘펩타이드샷 앰플’, ‘VC샷 앰플’, ‘아크네샷 앰플’ 등 총 14가지 품목이다. 특히, 피부 탄력케어 제품인 펩타이드샷 앰플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VC샷 앰플의 경우 우수한 효과가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앰플엔은 태국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NS 등 모바일로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온라인 미디어 마케팅을 병행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 채널 접근성을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엔은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연구 및 생산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식이 높아 현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태국 내 주요 유통 채널 확대를 활발히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 지점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