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비코리아의 이익보다 사업자의 이익을 먼저”
중, 제14회 직접판매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지난 6월 28일 중국 우한에서 Hope Media가 속한 DIR그룹이 주최한 ‘제14회 직접판매산업 브랜드 페스티벌’이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신소비·재생’을 주제로 새로운 소비 분야의 플랫폼과 주제에 대한 다차원적인 토론이 진행됐다. 중국 내 많은 직접판매기업, 판매원, 학계 및 단체 등에서 이번 행사에 참여했으며, 엔론과 선호프 등 직접판매기업이 ‘2021년 신소비의 해 영향력 있는 브랜드’와 ‘기업가 정신’ 상 등을 수상했다.
<HOPE MEDIA 7월 5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