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부 생체 시간 되돌리는 마법 같은 기술 (2019-10-04 11:18)

에이필드,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 론칭 세미나


(주)에이필드(대표 이종현)가 첨단 동결 건조 기술을 바탕으로 효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갖춘 새로운 화장품을 선보였다. 지난 10월 1일 에이필드는 오송 전용강의장에서 회원 8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야심차게 준비한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출시될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하듯, 행사 전부터 삼삼오오 모인 회원들은 제품 체험관에서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을 직접 바르며 효과를 온 몸으로 체감했다.

세미나는 전소현 신구대학교 피부미용과 교수의 ‘피부노화와 관리방법’에 대한 강연으로 시작됐다. 전 교수는 피부 안티에이징의 핵심인 ‘내인성 노화’와 ‘외인성 노화’에 대해 회원들에게 설명했다. 내인성 노화는 세월의 흐름에 의해 누구에게나 공평하고 자연스럽게 오는 노화를 말한다. 반면 외인성 노화는 자외선 등 외부요인에 의한 개인차가 있는 노화를 뜻한다. 이에 전 교수는 에이필드의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 이 외인성 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환호 속에 공개된 4단계 트리트먼트
전소현 교수가 강연을 마치자 회원들이 그토록 기다리던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 영상이 공개됐다. 신제품의 디자인과 피부 생체 시간을 되돌려주는 마법 같은 기술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자 회원들은 탄성을 자아냈다.


영상에 따르면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 은 2017년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바이오 루미노 테라피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여기에 에이필드만의 첨단 동결건조 기술이 녹아들었다. 강력한 바이오 성분의 집중케어로 피부를 젊음의 에너지로 채워주고 생기 있는 어린 피부로 가꿔주는 30일 프로그램이다. 피부 치밀도 개선, 꺼진 볼 부위 볼륨 개선, 피부 리프팅 효능에 대한 인체실험을 끝마쳤다.

제품은 동결건조 캡슐기술을 갖춘 ‘바이오필 액티브 파우더’, 고기능성 앰플 ‘바이오필 액티브 솔루션’, 고농축 리프팅 포뮬라 ‘엑스트라 퍼밍 부스터’, 정제 스피큘 기술을 담은 ‘메디셀리뉴 스피큘 크림’ 4단계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신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이 끝마치자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을 개발한 정코스 정태화 박사의 본격적인 제품 소개가 이어졌다.

정 박사는 “여러분의 피부에 시간을 되돌려 드리고 싶다는 열망으로 시작한 커다란 숙제를 끝낸 것 같다. 기술적으로 우리가 처음 만든 제품이고 다른 브랜드가 쉽게 따라 잡기 힘든 제품을 만든 것 같아서 자부심을 느낀다”며 “회원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제품과 디자인에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또 그는 “물리적 리프팅은 피부에 굉장히 중요하다”며 “바이오필 액티브와 파우더 솔루션을 사용하면 물리적 리프팅을 제형 자체가 대신해 드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 이종현 대표

직접 제품 시연한 회원들 ‘엄지 척’   
이어 박소영 이사가 신제품 시연을 선보였다. 제품 시연에 직접 지원한 3명의 30대, 50대, 70대 회원은 4단계 트리트먼트로 설계된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을 자신의 피부에 직접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제품을 시연해 본 참가자들은 “피부가 펴지며 리프팅 되는 강력한 느낌과 손끝으로 느껴지는 부드러운 감동을 느꼈다”고 입을 모았다.


제품 시연이 끝나자 회원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이종현 대표가 단상에 올라 신제품 출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 대표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이번처럼 많은 생각을 한 적은 처음인 것 같다. 항상 최고의 좋은 제품을 편안하게 쓸 수 있는 가격대로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020년에는 더욱 뛰어난 제품들을 선보여 회원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제품을 에이필드에 구성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