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웅진릴리에뜨, 체질개선식 시장 선점 나선다 (2019-10-04 10:59)

새로운 개념의 체질 개선식 ‘자연모아 퍼펙트엠’ 출시

▷ 웅진릴리에뜨의 탁창준 대표(우)와 공동개발한 메가랩의 윤여민 대표(좌)

(주)웅진릴리에뜨(대표 탁창준)가 지난 9월 26일 새로운 개념의 체질개선식 ‘자연모아 퍼펙트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간단하게 한끼를 때우는 단순 식사대용식이나 다이어트용 체중조절식을 넘어, 간편하지만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식사, 장내미생물 환경의 유익한 변화(Before & After) 체험이 가능한 식사라는 콘셉트로 ‘체질개선식’이라 새롭게 명명하고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웅진릴리에뜨의 신사업 ‘스마트 건강 코디’의 실제 강연자인 메가랩의 이기수 연구위원과 前김일성 주치의로 잘 알려진 김소연 박사가 함께한 토크 콘서트는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5대 영양소를 한 포에”
‘자연모아 퍼펙트엠’은 100%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미네랄은 물론 귀리, 볶음현미 등 착한 탄수화물에 20가지 슈퍼푸드, 식물성 오메가3,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리골드꽃추출물 등 기능성원료까지, 5대 영양소를 한 포에 모두 담아 영양밸런스에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제품개발 관계자는 “한국의과학연구원과 기술협력, 마이크로바이옴 전문연구회사인 메가랩과 공동개발한 특허유산균 BL-0307을 배합해 영양의 균형은 물론 영양의 본질까지 생각한 제품”이라며 “대사활성-순환활성-독소배출활성까지 3단계 과학적인 매커니즘이 집약된 ‘자연모아 퍼펙트엠’으로 웅진릴리에뜨가 체질개선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완벽한 한끼, 변화되는 체질, 맛과 편리성
웅진릴리에뜨는 제품 출시일인 9월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퍼펙트엠 론칭 페스티벌’을 개최, 사업자들의 제품에 대한 열기를 짐작케 했다.
▷ 지난 9월 26일, 웅진릴리에뜨 사업자 약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개념의 체질개선식 ‘퍼펙트엠 론칭 페스티벌’이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펼쳐졌다.

웅진릴리에뜨 사업자 약 500명이 모인 이번 행사에서는 ‘자연모아 퍼펙트엠’을 공동개발한 메가랩의 윤여민 대표, 메가랩의 공동대표이자 前 김일성 주치의로 잘 알려진 김소연 박사를 비롯해 유명 방송인 조영구, 가수 박윤경, 이서아 등의 축하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웅진릴리에뜨가 신성장 동력으로 야심차게 준비 중인 장내미생물 건강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스마트 건강 코디’ 교육과정의 실제 강연자 메가랩의 이기수 연구위원과 김소연 박사가 진행한 토크 콘서트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장내미생물 건강, 면역력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 웅진릴리에뜨의 신사업 ‘스마트 건강 코디’의 실제 강연자인 메가랩의 이기수 연구위원과 前김일성 주치의로 잘 알려진 김소연 박사가 함께한 토크 콘서트는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웅진릴리에뜨의 탁창준 대표는 축하 인사말에서 “완벽한 한끼, 변화되는 체질, 맛과 편리성으로 무장한 제품 ‘퍼펙트엠’이 출시된 오늘은 웅진릴리에뜨가 다시 태어나는 날”이라며 “특히 이 제품은 웅진릴리에뜨의 신규 사업모델로써 새롭게 진행 중인 ‘스마트 건강 코디 양성 프로그램’ 1기 배출에 발맞춰 사업복제 및 확장에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전략적인 제품이기에 출시 의미가 매우 크다”고 강조했다.

또 “퍼펙트엠은 질리지 않는 곡물맛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가능하며, 균형 잡힌 영양소의 완벽한 한끼를 제공해준다”며 “GMA키트를 활용해 섭취 전후의 장내 미생물 환경의 유익한 변화를 검증하여 변화되는 체질을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 있고, 분말 타입 파우치에 물만 붓고 흔들어서 마시고 버리는 형태의 편리성으로 무장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앞으로도 함께 뛰는 사업자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자부심을 가지고 사업을 할 수 있도록 강력한 사업적 차별성과 진정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준비해 웅진릴리에뜨의 가치와 철학을 바로 세우겠다”고 말했다.

웅진릴리에뜨는 오는 10월 25일(금) 오후 2시부터 라마다 프라자 서울 호텔(선정릉역 3번출구)에서 웅진릴리에뜨의 미래비전 선포를 위한 컨벤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퍼펙트엠’은 웅진릴리에뜨 홈페이지(http://www.theliliette.com) 및 고객사랑센터(☎1566-3330)를 통해 30% 할인된 회원가로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