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 출시 (2019-09-18 10:23)

여유로운 수면 공간 제공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주)(대표이사 이해선?·안지용)가 넉넉한 잠자리로 수면의 질을 높인 대형 사이즈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CMLK-S03)’을 출시했다고 9월 16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은 웅진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큰 사이즈다. 여유로운 수면 공간을 제공해 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잠자리에 드는 가정도 옆 사람의 방해 없이 편안한 취침이 가능하다. 가로 폭은 1,800mm로 성인이 가로로 누울 수 있을 만큼 넓으며, 세로 길이는 킹 사이즈 대비 80mm 늘어난 2,080mm로 키가 큰 체형의 사용자도 아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신체 곡선에 따라 5개의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5존 컨투어 폼’ 탑퍼를 적용해 체형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허리는 탄탄하게, 어깨와 엉덩이는 부드럽게 받쳐줘 신체 부위별로 최적화된 안락함을 형성하고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은 킹 사이즈 대비 스프링 개수를 약 15% 늘려 신체를 더욱 세밀하게 지지하고 흔들림 없는 숙면이 가능하도록 했다. 약 1,000개의 촘촘한 독립 스프링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균형 잡힌 안정감을 제공하며 언제나 탄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임성근 웅진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자녀와 함께 침대를 사용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체격이 점차 커짐에 따라 넓고 쾌적한 수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라지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족 구성원, 수면 습관, 체형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완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