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Vimi collagen’ 론칭 기념 이정현 팬사인회 성료 (2019-09-11 00:00)

대만 항당화 콜라겐 음료 한국 시장에 첫 발

대만 건강 미용 음료 ‘Vimi collagen’의 한국 단독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가 9월 10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동안 미모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겸 영화배우 이정현이 출연해 다양하고 친밀감 있는 팬 서비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이오테크놀러지 기업인 루이언 바이오테크 유한회사의 한국 론칭과 자사의 음료 ‘Vimi collagen’의 한국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이정현은 현장에 모인 고객과 팬들을 특유의 밝은 미소로 맞이하며 사인회와 기념촬영 등 전반적인 행사를 주도했다.


현대 첨단 과학 기술과 자연을 융합하여 건강과 아름다움의 환원이라는 두 가지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루이언 바이오테크 유한회사는 기술 혁신을 통한 자연미와 웰빙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한국에서 출시된 항산화 콜라겐 음료인 Vimi collagen은 기술과 자연이 하나되어 건강한 젊음과 늙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현재 대만 중국 홍콩 마카오 등에서 많은 여성에게 사랑받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높여가고 있으며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