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 케이, 중국 총괄관리자에 캐서린 웡 임명 (2019-08-30 10:51)

글로벌 화장품 유력 기업, 전 세계 여성 지도자


메리 케이(Mary Kay Inc.)가 캐서린 웡(Katherine Weng)을 메리 케이 차이나의 총괄 관리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웡은 상하이에 기반을 두고 메리 케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인 KK 추아(KK Chua)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추아는 “일에 관한 한 지칠 줄 모르는 캐서린의 윤리적, 전략적 사고방식과 장기적인 유대관계를 공고히 할 수 있는 능력은 메리 케이 차이나가 새로운 차원으로 도약할 수 있게 해왔다”며 “캐서린은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우리의 사명감을 실천하는 데 매우 열정적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독립적인 뷰티 컨설턴트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잘 알고 있으며 이들의 기업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것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며 “회사 내에서 세일즈와 마케팅 및 사업 운영 간의 원활한 연계를 성공적으로 창출해냈다”고 덧붙였다. 더욱이 “우리는 그녀의 지도 하에 중국 시장이 성장을 지속해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메리 케이는 20년 넘게 중국에서 영업활동을 해왔으며 중국은 회사의 3대 해외 시장 중 하나로 급속히 성장했다.

웡의 임명은 여성들에게 힘을 실어주어 전 세계에서 지도자 역할을 수행하게 한다는 수십 년 동안 이어온 메리 케이의 책무를 실천한 가장 최근의 사례이다.

메리 케이에서 임원 직책을 맡고 있는 여성은 회사를 성공으로 이끄는 원동력이다.

현재 메리 케이의 글로벌 인력 중 61%가 여성이고, 이사급 이상 임원 직책의 59%가 여성이며, 부사장급 이상 임원 직책의 51%가 여성이다.

또한 메리 케이의 글로벌 경영진 중 46%가 여성이며, 메리 케이의 국제 마케팅 임원 중 68%가 여성이다.

웡은 “중국의 여성과 이들의 가족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엄청난 사업 기회와 첨단 제품을 통해서는 물론 박애주의적 노력과 지속가능성 노력을 통해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 기업을 위해 일하게 된 것은 엄청난 특혜를 받은 것이다”고 말했다.

웡의 경력은 1995년 메리 케이 차이나의 상하이 지사 및 고객 서비스 매니저로 시작하여 지난 24년 동안 다양한 주요 직책을 맡아왔으며 가장 최근에는 수석 상업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웡은 중국 임원 팀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메리 케이 차이나의 성장과 성공에 크게 기여했다.


<뉴스와이어 8월 23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