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토탈스위스, 친환경유기농 무역박람회 참가 (2019-08-09)

대표 제품 ‘핏 솔루션’ 전시 및 시음회…참관객들 ‘엄지 척’


토탈스위스코리아(주)(지사장 송국주)가 지난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열린 ‘제18회 친환경유기농 무역박람회’에 참가해 대표 제품인 핏 솔루션(Fit Solution)의 우수성을 알렸다. 특히 이번 박람회 참가를 격려하고, 참관객들의 건강상담을 위해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의 창립자 왕웬친 박사가 한국을 찾았다.


9,000여 명 참관객 몰려 시장성 입증
친환경유기농 무역박람회는 (사)한국유기농업협회가 주최하고 월간친환경과 (주)월드전람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유기농 전문 박람회이다. 지난 17년간 진행된 이 박람회는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농수산식품, 가공식품 등 친환경 웰빙식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3일간 진행된 이번 친환경유기농 무역박람회에는 친환경연합회, 사업단, 협회, 정부기관 및 강원도청, 경기도청, 경상남도청, 전라남도청, 전라북도청, 충남도청, 충북도청, 제주도청 등 박람회 사상 역대 최다 지방자치단체가 참여했으며, 친환경 유기농 식품, 화장품, 생필품, 농자재, 가공식품 기업 등 국내외 200여 개 기업•기관•단체가 참가했다.

토탈스위스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건강기능식품 ‘핏 솔루션’ 등을 선보이며 수많은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토탈스위스코리아 부스에는 9,000여 명의 참관객들이 몰렸으며, 시음행사를 통해 핏 솔루션(티에스 뉴트리션C, 티에스 바이탈리티) 약 1만 6,000잔이 참관객들에게 제공됐다.
▷ 송국주 지사장(사진 가운데)

토탈스위스코리아의 임직원 및 판매원들은 시음행사가 진행되는 한편에서 방문한 참관객들을 위해 직접 제품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특히 ‘100년 기업’을 천명한 송국주 지사장은 전시기간 동안 매일 토탈스위스코리아 부스를 찾아 참관객들과 소통했다. 생화학적 관점에서 건강에 대한 탐구와 각종 연구를 통해 도출한 올바른 건강이론으로 정평이 난 전문가 왕웬친 박사의 개인 건강상담도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 건강상담을 진행하는 왕웬친 박사(사진 가운데)


현대인들의 건강 해결사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쳐 있는 현대인들은 불규칙적인 식습관 등으로 인해 영양 불균형을 초래하게 된다. 영양 불균형은 곧 질병과 직결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영양섭취를 통해 각종 질병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을 길러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이는 왕웬친 박사가 1,000번이 넘는 건강강의를 통해 꾸준히 강조해온 지론이기도 하다.

토탈스위스코리아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현대인들이 갖는 건강에 대한 고민의 해결사 역할을 해줄 ‘핏 솔루션’을 전시하고, 참관객들에게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덕분에 건강관리에 관심이 있는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의 다양한 연령대는 물론 가족 단위의 참관객까지 핏 솔루션에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한 주부 참관객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으로 전혀 부담이 없었다”며 “부스 현장에서의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과 함께 비치된 팸플릿이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왜 ‘핏 솔루션’에 열광할까?
과학이 점점 발전함에 따라 건강식품에 여러 가지 영양소를 한 병에 담는 일이 가능해졌지만, 오랜 시간동안 수많은 연구과정이 뒤따라야 한다. 특정 영양 성분이 서로 만나면 영양소로서 발휘하는 기능이 사라지거나 변질될 수 있기 때문이다.

대중들이 핏 솔루션에 열광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핏 솔루션은 영양소의 배합 원리 등을 고려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하여 과학적으로 조성된 핵심 영양소를 제공, 영양의 밸런스와 건강 유지를 위해 꼭 챙겨야 하는 필수영양소의 집합체이기 때문이다.

특히 세계 과학기술의 중심에 서 있는 독일 연구소에서 연구•개발됐고, 국제규격의 GMP를 준수하며 청정한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스위스의 NAIE 공장에서 제조되고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신뢰를 확보했다.

여기에 국제적으로 엄격한 심사로 알려진 ‘할랄 인증’을 취득했으며, 높은 수준의 환경 관리 체제를 가진 싱가포르 환경청에서 환경 보호 목적으로 도입한 ‘그린 라벨’ 인증까지 받았다.

이미 제품력만큼은 필리핀,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핏 솔루션. 토탈스위스코리아의 고공성장을 통해 한국에서도 명실상부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토탈스위스코리아는 직접판매업계에서 신규업체로서는 상당히 이례적인 성장을 보이며 2017년 234억 원에서 2018년 448억 원으로 2배 가까이 성장했다. 올해에는 국내 진출 2년 6개월 여 만에 사옥과 물류센터를 마련하는 등 지속성장의 기틀을 다져나가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