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영리빙, 2019 인터내셔널 그랜드 컨벤션 개최

다양한 교육, 이벤트 펼쳐져

  • (2019-08-02 10:21)


에센셜 오일 전문 영리빙 에센셜 오일(Young Living Essential Oils) 3만 2,000명 이상 전 세계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2019 인터내셔널 그랜드 컨벤션(IGC)’을 개최했다. IGC는 영리빙 최고의 교육, 네트워킹 및 소셜 행사이다. 동 행사는 매년 여름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리며 베스트프랙티스, 새로운 혁신 사례, 에센셜 오일 개발 및 활용 방안 등에 관한 지속적인 교육과 영리빙이 제공하는 관련 웰니스 제품들을 전달하기 위한 조직 회원들의 회합이다.

영리빙은 올해 일련의 영양 보충제, 새비 미네랄스(Savvy Minerals®) 메이크업 라인의 메이크업 제품, 합성 물질이 없는 냄새 제거제와 치약 그리고 부엉이를 주제로 한 새로운 아동용 디퓨저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2019 컨벤션의 하이라이트는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베스트셀러 저자 존 C. 맥스웰이 행한 감동적인 기조연설, 영리빙이 최근 완공한 글로벌 본사와 모나 라벤더 농장 투어, 큰 비행선을 타고 유타주 상공을 횡단하는 여행, 이매진 드래곤스의 폐막 공연 등이다. 또한 영리빙 회원들은 기네스 월드 레코드(Guinness World Records™)의 협조를 통해 클린 키스 기록에 속한 일 주일 동안 가장 많은 사람들이 입술 자국으로 만든 벽화에 대한 새로운 세계 기록을 영리빙의 새비 미네랄스 메이크업 라인 브랜딩 행사에서 세웠다.

에센셜 오일 연구의 권위자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영리빙과 디게리영 연구소는 또한 NASA 및 국제우주정거장(ISS)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에센셜 오일 분야에서의 첫 파트너십을 통해 양 기관은 에센셜 오일과 식물 씨앗들을 국제우주정거장에 보내 태양 복사 광선이 에센셜 오일 제품의 효능에 미치는 효과를 연구할 예정이다. 샘플들은 한 달 동안 ISS 표면에 위치함으로써 태양 복사 광선에 노출되며 지구상에 있는 동일한 샘플과 비교하는 것이다.

CEO 겸 공동창업자 메리 영은 “지난 25년 동안 영리빙에센셜오일은 나의 남편이자 영리빙의 창업자 D. 게리 영의 꿈으로부터 전 세계 600만 명의 회원을 거느린 전설로 성장해왔다”면서 “2019 인터내셔널 그랜드 컨벤션은 그것을 기반으로 계속 세워야 할 이정표를 의미한다. 우리가 지속가능성을 앞장서 감당하고 과학, 표준 그리고 윤리적인 재료 조달 분야에서 우리 업계가 지켜야 할 기준을 계속 높여감에 따라 에센셜 오일과 에센셜 오일의 원천인 지구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앞으로 올 25년과 그 이후에도 이 회사가 전 세계적으로 집중할 분야로 지속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영리빙의 차기 인터내셔널 그랜드 컨벤션은 2020년 6월 17일부터 20일에 열릴 예정이다.

<뉴스와이어 7월 25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